청량리 최대 규모 플리마켓 `청량한 마켓`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트포레스트 청량리'에서 주관한 '청량한 마켓'이 지난 8/9(금)~8/11(일) 3일간 누적 약 4,400명이 방문하며 청량리를 대표하는 플리마켓으로 자리잡았다.
'청량한 마켓'은 지난 8/9(금)~8/11(일) 3회차를 진행했다.
'아트포레스트 청량리' 방문객 및 입주민 사이에서도 다양한 입점 예정 시설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트포레스트 청량리'는 지속적으로 방문객이 증가하며 청량리를 대표하는 복합상업시설로 거듭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트포레스트 청량리'에서 주관한 '청량한 마켓'이 지난 8/9(금)~8/11(일) 3일간 누적 약 4,400명이 방문하며 청량리를 대표하는 플리마켓으로 자리잡았다.
'청량한 마켓'은 지난 8/9(금)~8/11(일) 3회차를 진행했다. 매주 금, 토, 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플리마켓으로 매주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트포레스트 청랑리'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할 수 있다.
'청량한 마켓' 방문자들은 "여유로운 공간에서 볼거리도 많고 경동시장에는 없는 개성있는 음식점들이 많이 입점되어 있어 좋았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다양한 상품도 구입하고 공연과 타로점도 무료로 볼 수 있어 너무 재미있었다"며 '청량한 마켓' 이벤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도 있었다.
이번 회차에서는 기존에 진행하던 "더 매직스타" 출신 마술사의 매직쇼뿐만 아니라 요들송과 아코디언의 조합인 '조안나의 아코 요들' 공연을 선보였고,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트포레스트 청량리'는 8월 중 '청량 사진관', '청량 영화관', '청량 오락실'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청량 사진관'에서는 MZ세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 앵글 사진을 시중 가격의 절반 가격에 촬영할 수 있다. '청량 영화관'은 무료로 명작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음료와 간식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청량 오락실'은 90년대 오락실에서 볼 수 있던 당시의 오락기로 다양한 장르의 오락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트포레스트 청량리' 방문객 및 입주민 사이에서도 다양한 입점 예정 시설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는 '더 몰트하우스 서핑시티', '더노벰버 라운지', '세라젬 웰파크', '다이닝원', '차알', '남원당' 등이 입점해 있다.
'아트포레스트 청량리'는 지속적으로 방문객이 증가하며 청량리를 대표하는 복합상업시설로 거듭나고 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울증 갤러리`로 만났는데…10대 여학생 "20대에게 성폭행당했다"
- "얼굴에 똥 발랐더니 피부가"…유명 인플루언서의 `대변 팩` 진짜 효과 있을까?
- ‘아파트 월세’도 못 낸 최순실 딸 정유라, 대체 무슨 일이…근황 봤더니
- "25살 연상이야"…결혼 전 알게된 그녀의 비밀, 남자 뜻밖의 반응
- "올림픽서 메달도 따고 돈도 벌었다"…유료 성인물서 난리난 미녀 정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