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은 히어로 던전 익스트랙션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는 보스 레이드 콘텐츠 '영혼의 전당'을 만나볼 수 있다.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8월 27일까지 스팀(Steam) 플랫폼 내 던전 스토커즈 상점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하이브IM은 히어로 던전 익스트랙션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개발사는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HG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는 보스 레이드 콘텐츠 ‘영혼의 전당’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영혼의 전당을 통해 감옥 던전 또는 격전지에서 획득한 영혼석을 사용하여 보스를 소환하고 공략할 수 있다. 여기에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을 학습할 수 있는 ‘튜토리얼’과 전투와 스킬 공격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장이 등장했다. 장비 손실 걱정없이 대전할 수 있는 9대9 격전지 모드를 선보이고, 감옥 던전에는 1인 플레이가 가능한 ‘솔로 모드’도 추가됐다.
아울러 지난 5월 진행된 깜짝 테스트에서 호평 받았던 ‘방어구 교체 시스템’과 확장된 춤 및 소셜 모션 기능, 일일 임무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8월 27일까지 스팀(Steam) 플랫폼 내 던전 스토커즈 상점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 기간에 7일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에도 영구 소장이 가능한 캐릭터 ‘레네’를 선물한다. 레네는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로, 베타 테스트에서 직접 플레이하며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캐릭터 플레이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닉바잉' 계속…과천에 1만가구 조기공급 "29년 분양"
- "BTS 탈퇴해" 슈가 음주운전에 하이브 앞 '화환 시위'
- "중국산 고기 였다니"…휴가철 원산지 둔갑 '기승'
- "내 정보, 알리페이에 넘겼다고?" 카카오페이 딱 걸렸다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정보 넘겨"...'전투토끼' 공무원 아내도 구속
- 쿠팡, 택배 노동자 위해 업계 최초 '이것' 도입
- '내돈내산 이코노미석' 승마협회장의 일침 "체육협회가 욕 먹는 이유는"
- 양준혁, 56세 아빠 된다…"19세 연하 아내 임신, 쌍둥이 한 명 유산"
- '행복의 나라' 조정석 "故 이선균, 눈빛만 봐도 알았다…영화보다 무너져"[인터뷰]①
- 알바레스, 아틀레티코로 이적...맨시티, '1200억원+'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