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목표" 최시원♥정인선, TV조선 첫 로코 'DNA러버' 이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의 첫 로맨틱 코미디 'DNA러버'가 시청자와 만난다.
TV조선(TV CHOSUN) 새 토일드라마 'DNA러버'(극본 정수미/연출 성치욱)는 1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 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DNA러버'는 그동안 중장년층 시청자에게 반응을 얻은 극성 강한 드라마를 선보였던 TV조선에서 선보이는 첫 로맨틱 코미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TV조선의 첫 로맨틱 코미디 'DNA러버'가 시청자와 만난다.
TV조선(TV CHOSUN) 새 토일드라마 'DNA러버'(극본 정수미/연출 성치욱)는 1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 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DNA러버'는 수많은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마침내 유전자를 통해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오감 발동 로맨틱 코미디다.
최시원은 IQ, EQ보다 '사회적 지능'이 뛰어난 산부인과 의사 심연우 역, 정인선은 완벽한 '유전자적 짝 찾기'에 집착하는 오타쿠 기질이 충만한 '이로운 유전자 센터' 연구원 한소진 역, 이태환은 일이든 사람이든 한 번 마음 먹은 것에 대해 변하지 않는 우직한 꽃미남 소방관 서강훈 역으로 설렘을 유발한다.
'그녀는 예뻤다' '술도녀' 등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강점을 보였던 최시원은 전작들과 차이점이 있다면서 "심플해 보이지만 복잡한 면이 있다"라고 했다. 이어 "산부인과 의사인데 고충을 조금이나마 알게 됐다, 상담하는 신이 많아서 감독님이나 의사분들에게 조언을 들었다, 인간적인 면모는 나와 차이가 있어서 잘 표현해 보려고 했다"라고 했다.
'DNA러버'는 'DNA' '유전' '비독점 연애 주의'와 로맨스의 조화를 다룬 드라마다. 최시원은 "이 드라마가 사회에서 다루기 힘든 이슈를 따뜻하게 다루려고 했다, 그런 부분에서 따스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2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정인선은 "내가 도전하기에 어려운 캐릭터 같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감독님에게 여러 이야기를 제안했다, 감독님은 긴 머리를 원하셨는데 자르고 싶다고 하고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내게는 새로운 터닝포인트 같은 작품이다"라고 말했다.
군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DNA 러버'를 선택한 이태환은 "군인 신분일 때 미팅했다, 너무 떨리는 마음으로 긴장하면서 갔던 기억이 난다, 두 분을 뵙고 이야기를 나눴더니 긴장 걱정보다 확신이 생기고 기대가 되는 면이 있었다, 긴장보다 설렘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정유진은 "'폴리아모리'라는, 다자간연애 '비독점' 연애주의자는 드라마에 처음 나오는 소재라고 하더라, 나도 어려웠다, 유튜브나 폴리아모리 주의자의 인터뷰를 많이 찾아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상대를 독점하지 않는 것이 바람둥이처럼 보일까 봐 우려했다, 그렇게 보이지 않으려고 사랑에 더 명확하게 초점을 뒀다"라고 덧붙였다.
'DNA러버'는 그동안 중장년층 시청자에게 반응을 얻은 극성 강한 드라마를 선보였던 TV조선에서 선보이는 첫 로맨틱 코미디다. 최시원은 "긴장보다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설렌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청률 5%가 넘으면 '가요광장' 라디오에 또 출연하기로 했다, 10%를 넘으면 광화문에서 한복을 입고 OST를 부르도록 하겠다"라고 공약했다.
오는 17일 밤 9시 10분 방송.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