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밥'→한혜진 '동네멋집'·유재석 '틈만 나면' 시즌2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가 하반기 예능 라인업을 발표했다.
13일 SBS에 따르면 '정글밥'과 시즌2로 돌아오는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틈만 나면,' 방송을 예고했다.
하반기 SBS 예능의 첫 주자는 이날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 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이다.
지난해 첫 시즌을 방송하며 화제를 모았던 '동네멋집'은 더 핫한 MC진과 그랜드한 스케일로 오는 9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SBS가 하반기 예능 라인업을 발표했다.
13일 SBS에 따르면 '정글밥'과 시즌2로 돌아오는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틈만 나면,' 방송을 예고했다.
하반기 SBS 예능의 첫 주자는 이날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 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이다. '정글밥'은 원시 부족의 야생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식 문화를 정글 구석구석 전파하는 글로벌 식문화 교류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셰프로서도 글로벌하게 이름을 떨치고 있는 'K-집밥 마스터' 류수영이 평소 볼 수 없는 정글 식재료와 한식 레시피를 활용한 신개념 정글 요리를 선보인다.
류수영과 함께 정글로 떠날 밥친구로는 이승윤, 서인국, 유이가 뭉쳤다. '나는 자연인이다'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오지를 누빈 '베테랑 자연인' 이승윤, 최근 '월드게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글로벌한 화제를 모은 서인국,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건강미의 대명사 유이가 뭉쳐 미지의 정글에 한식을 심기 위한 여정을 함께한다. 특히 이승윤은 류수영과 대학 시절부터 26년지기 절친으로, 서인국과 유이 또한 류수영과 과거 드라마에서 함께한 인연으로 알려져 네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지난해 첫 시즌을 방송하며 화제를 모았던 '동네멋집'은 더 핫한 MC진과 그랜드한 스케일로 오는 9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새 MC 한혜진, 조나단이 합류한다.
앞서 공개된 첫 티저에서는 국내 대표 '핫플'을 만들어낸 유정수 대표가 한혜진의 홍천 별장을 급습해 '동네멋집'의 시그니처인 손딱지를 붙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번에 돌아오는 '동네멋집'은 더 강력해지고 확장된 세계관으로 기존 시즌을 능가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역대급 규모, 최대 예산, 최장 공사 기간 등 그랜드한 스케일로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소멸되어가는 동네 살리기에 앞장설 예정이다.
첫 시즌부터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주목 받았던 '틈만 나면,'도 돌아온다. 유재석X유연석이라는 신선한 조합과 시청자들의 '틈'을 공략한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로드 버라이어티로 오는 10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유재석X유연석이 2MC로 나서 특유의 친근한 케미로 시청자들과 또 한 번 호흡한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틈 친구'들이 함께 할지도 큰 관심사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도 화제작들을 대거 선보일 SBS 예능은 이번주부터 정상 방송되어 시청자들과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