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정택운 출연…뮤지컬 '부치하난' 9월 초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부치하난'이 9월 초연 개막을 앞두고 오는 14일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동명의 소설 '부치하난의 우물'을 원작으로 하는 이번 작품은 가상 현실인 파라다이스의 뒷골목과 전설 속 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배달일을 하며 살아가는 성실한 청년 '누리'와 기억을 잃은 채 사막에 남은 마지막 우물을 지키는 전사 '부치하난'이 각각의 시공간에서 겪는 사랑과 모험을 풀어낸다.
누리와 부치하난 역에는 정택운, 유영재, 노윤이 캐스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17일~11월17일
14일 프리뷰 티켓 오픈
동명의 소설 ‘부치하난의 우물’을 원작으로 하는 이번 작품은 가상 현실인 파라다이스의 뒷골목과 전설 속 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배달일을 하며 살아가는 성실한 청년 ‘누리’와 기억을 잃은 채 사막에 남은 마지막 우물을 지키는 전사 ‘부치하난’이 각각의 시공간에서 겪는 사랑과 모험을 풀어낸다.
배우들은 주요 배역을 모두 1인 2역으로 소화한다. 누리와 부치하난 역에는 정택운, 유영재, 노윤이 캐스팅됐다. 태경과 올라 역에는 임예진, 지수연, 이재림이 이름을 올렸다. 하문과 만다란투 역에는 양승리, 정필립, 김도현이 합류한다.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 관계자는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무대화를 위해 새로운 각색 방향을 더해 준비하고 있다”며 “전설과 현실을 오가는 판타지가 텍스트를 넘어 무대에 실현되며 눈 앞에 펼쳐지는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다음달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프리뷰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14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닉바잉' 계속…과천에 1만가구 조기공급 "29년 분양"
- "BTS 탈퇴해" 슈가 음주운전에 하이브 앞 '화환 시위'
- "중국산 고기 였다니"…휴가철 원산지 둔갑 '기승'
- "내 정보, 알리페이에 넘겼다고?" 카카오페이 딱 걸렸다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정보 넘겨"...'전투토끼' 공무원 아내도 구속
- 쿠팡, 택배 노동자 위해 업계 최초 '이것' 도입
- '내돈내산 이코노미석' 승마협회장의 일침 "체육협회가 욕 먹는 이유는"
- 양준혁, 56세 아빠 된다…"19세 연하 아내 임신, 쌍둥이 한 명 유산"
- '행복의 나라' 조정석 "故 이선균, 눈빛만 봐도 알았다…영화보다 무너져"[인터뷰]①
- 알바레스, 아틀레티코로 이적...맨시티, '1200억원+'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