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웨이아웃 : 더룰렛’ 5·6화 공개...성유빈X허광한 등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제작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5·6화 공개를 앞두고 메인 스틸을 공개했다.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오는 14일 5·6화를 공개한다.
한편,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OTT 플랫폼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와 키노라이츠에서 국내 디즈니 플러스 1위를 지키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오는 14일 5·6화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긴장감을 높이는 스틸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무엇보다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린 성유빈과 허광한이 등장하는 것.
먼저, 무언가를 보고 놀란 표정의 ‘백중식’(조진웅)과 술병을 들고 있는 ‘김국호’(유재명)의 모습은 이들이 5-6화에서 어떠한 행동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긴장한듯한 ‘서동하’(성유빈)와 차가운 분위기에 입가에는 미소를 짓고 있는 ‘미스터 스마일’(허광한)의 등장으로 대국민 살인청부가 어떠한 변화를 맞이할지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눈동자에 실핏줄이 터진 강렬한 모습을 한 ‘윤창재’(이광수)는 200억을 차지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비장함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5화에서는 ‘김국호’와 그가 그토록 원하던 아들 ‘서동하’와의 만남을 예고한다. 흉악범의 아들이라는 낙인 속에서 고통받아온 ‘서동하’가 ‘김국호’를 만나 어떠한 행보를 보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6화에서는 킬러 ‘미스터 스마일’이 한국에 입국, ‘김국호’를 처리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인다. 살기 위해 발버둥치는 ‘김국호’와 살인보상금 200억을 위해 그를 노리는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미스터 스마일’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어떤 일을 벌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OTT 플랫폼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와 키노라이츠에서 국내 디즈니 플러스 1위를 지키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최시원-정인선-이태환-정유진, DNA 러버 4인방 - 스타투데이
- [포토]성치욱, DNA 러버 연출 - 스타투데이
- [포토]최시원-정인선-이태환-정유진, 드라마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최시원-정인선-이태환, 우리는 DNA 러버 - 스타투데이
- [포토]최시원-정인선, 설레이는 투샷 - 스타투데이
- [포토]정인선-최시원, 색다른 로맨스 커플 - 스타투데이
- [포토]정유진, 빛나는 미모 - 스타투데이
- “‘음주운전’ 슈가, 포토라인 서기 전 탈퇴해” 하이브 앞 화환 시위 - 스타투데이
- “‘음주운전’ 슈가, 포토라인 서기 전 탈퇴해” 하이브 앞 화환 시위 - 스타투데이
- [포토]이태환, 제대 후 첫 작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