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러버' 최시원 "TV조선 첫 로코 도전..산부인과 닥터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겸 배우 최시원이 'DNA 러버'에서 산부인과 의사로 변신했다.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 호텔 여의도 블룸홀에서 TV조선 주말드라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최시원은 'DNA 러버'에 출연한 소감으로 "TV조선의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데 저는 긴장보다는 설레는 마음이 크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DNA 러버'는 오는 17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겸 배우 최시원이 'DNA 러버'에서 산부인과 의사로 변신했다.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 호텔 여의도 블룸홀에서 TV조선 주말드라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성치욱 감독, 최시원, 정인선, 이태환, 정유진이 참석했다.
최시원은 'DNA 러버'에 출연한 소감으로 "TV조선의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데 저는 긴장보다는 설레는 마음이 크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성치욱 감독님이 센스도 있고 유쾌하고 세심하셔서 같이 작업하는 시간마다 너무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작업했다"라고 전했다.
최시원은 이번에 보여줄 로코의 결로 "이번 역이 산부인과 닥터다. 산모분들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알 수 있게 됐다. 상주하신 의사분들과 감독님께 조언을 들으면서 인간적인 제 면모를 잘 녹여내려고 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심플해 보이지만 복잡한 부분도 있다.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DNA 러버'는 수많은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마침내 유전자를 통해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오감발동 로맨틱 코미디.
최시원은 연애할 때는 애정 폭격을 날리지만, 감정을 정리할 때는 차갑고 모질어지는 '심병원' 산부인과 의사 심연우 역, 정인선은 완벽한 '유전자적 짝 찾기'에 집착하는, 오타쿠 기질이 충만한 '이로운 유전자 센터' 연구원 한소진 역으로 호흡을 맞추며, 세상에 없던 '혁명적 5세대 로코'를 선보인다.
이태환은 화재를 진압하고 인명을 구조하는 정인 소방서 현장대응단 소속 구조대원 서강훈 역을, 정유진은 연애 방송 섭외 1순위인 연애 칼럼니스트이자 사랑하는 대상을 여러 명 동시에 가질 수 있는 폴리아모리 장미은 역을 맡았다.
'DNA 러버'는 오는 17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여의도=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A서 방시혁 만난 BJ 과즙세연 "어떻게 우연히 만나요" 직접 해명 - 스타뉴스
- '성범죄자' 승리 충격 근황..'버닝썬'으로 복귀 - 스타뉴스
- 진화, ♥함소원 폭행 폭로? 피 철철난 얼굴 '충격' - 스타뉴스
- 안은진이 어쩌다..덱스에 분노 "이건 좀 아니지 않나" - 스타뉴스
- '용준형♥' 현아, 혼전 임신설..원인은 무대 영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20주년' 새출발에 날벼락..'8억 협박 피해' 김준수·'사생 피해' 김재중 [종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