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여자친구 소원 FA시장 나왔다…위엔터와 아름다운 이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가수 겸 연기자 소원이 FA(Free Agent) 시장에 나왔다.
한 관계자는 "소원이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돼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위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년간 소원과 가졌던 유의미한 여정을 마치고 아름다운 이별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가수 겸 연기자 소원이 FA(Free Agent) 시장에 나왔다.
한 관계자는 “소원이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돼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위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년간 소원과 가졌던 유의미한 여정을 마치고 아름다운 이별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2015년 걸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한 소원은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의 멤버들과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밤’ 등 숱한 히트곡을 배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전 소속사 쏘스뮤직과 계약 종료 후 지난 2022년 위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후 연기자 활동을 병행하며 시네라마(CINE-RAMA) ‘오싹한 동거’,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 등에 출연했다.
한편 홀로서기에 나선 소원은 아시아 팬미팅에 나선다. 정확한 일정은 미정이며 티켓 예매는 8월 중 열릴 예정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5번...부작용에 피눈물까지”
- ‘44세’ 배윤정, 13kg 감량 근황 공개...비키니 입고 몸매 뽐내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비치 발리볼 경기장에서 왜 한소희가 나와?…파리를 빛낸 여신 미모
- ‘박수홍♥’ 김다예,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임신 후 25kg 증량
- 이윤진, 폭풍성장 13세 딸 소을과 패션쇼 나들이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초등학교 입학했다...등교 첫날 어땠나 봤더니
- ‘공항 직접 나온’ 진종오 의원 “안세영-협회 얘기 다 들어봐야…꼼꼼하게 조사하겠다” [SS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