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메드, ‘몰디브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럽메드 리조트가 연말까지 '몰디브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몰디브 카니 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하면 어른 1인당 어린이 1명의 숙박비(청소년은 50% 할인)를 받지 않는 이벤트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를 항공 패키지로 예약할 경우, 스리랑카 콜롬보를 경유하는 인천-말레 노선의 스리랑칸 항공 특가 혜택도 준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는 카니 섬 전체를 리조트로 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럽메드 리조트가 연말까지 ‘몰디브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몰디브 카니 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하면 어른 1인당 어린이 1명의 숙박비(청소년은 50% 할인)를 받지 않는 이벤트다. 클럽 메드는 “올해 연말인 12월 27일까지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늦은 여름휴가는 물론 추석과 크리스마스, 연말 휴가까지 여유롭게 계획하기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를 항공 패키지로 예약할 경우, 스리랑카 콜롬보를 경유하는 인천-말레 노선의 스리랑칸 항공 특가 혜택도 준다. 12월 15일까지 적용되는 항공 특가의 예약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는 카니 섬 전체를 리조트로 쓴다. 해변과 정원 중 선택할 수 있는 슈페리어룸과 바다 전망의 디럭스룸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www.clubmed.co.kr) 참조.
손원천 선임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 5번…눈물·대소변 빨갛게 나와”
- 심현섭, 프러포즈 후 결혼 서둘렀는데…안타까운 소식 전해졌다
- 인천서 회식 후 실종된 20대 직장인…사흘 만에 숨진 채 발견
- 서정희 “서세원과 살 때 이런 옷 입었으면 3일 감금”
- “이거 봐” 오랑우탄 앞에서 옷 벗은 엄마들…무슨 일?
- ‘김윤아 남편’ 김형규 치과, 지하철 강남역에 이름 붙는다…11억에 낙찰
- ‘세계 1위’ 안세영 9억 벌 때…“든든하다” 인도 선수, ‘97억’ 잭팟
- ‘돌싱’ 오정연 “신혼여행이 첫 휴가…꼭두각시처럼 살았다”
- “언니도 힙하네”…이효리, 똑 닮은 큰언니 공개
- 이혼 실감 났던 순간 묻자…男 “이사” vs 女 “재산 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