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첫 EP '24/7' 컴백…첫 주부터 뜨겁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L, 김명수)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일 발매한 엘의 첫 번째 EP '24/7'은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4만 5천 장 이상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같은 달 데뷔 14주년 기념일에 인피니트로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를 발매한 엘은 오랜 시간 곁을 지키며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L, 김명수)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일 발매한 엘의 첫 번째 EP '24/7'은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4만 5천 장 이상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겠니' 뮤직비디오 또한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여름의 싱그러운 자연 속 엘의 특별한 비주얼과 달콤한 음색,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작품이 탄생했다.
엘은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2024년을 '엘의 해'로 만들고 있다. 지난 5월 사극적 요소가 가미된 현대물로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를 통해 인의예지를 장착한 21세기 MZ 선비 신윤복으로 분한 그는 파트너 이유영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코믹과 로맨스의 밸런스가 완벽한 '유교 로맨스'를 선보여 안방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한 인피니트 활동도 놓치지 않았다. 같은 달 데뷔 14주년 기념일에 인피니트로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를 발매한 엘은 오랜 시간 곁을 지키며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이어 지난 달에는 7년 만의 인피니트 완전체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고, 14년 역사를 함께한 수많은 곡들과 원조 '칼군무돌'다운 완벽한 퍼포먼스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K팝 레전드'의 진가를 재차 입증했다.
또한 엘은 지난 5월부터 아시아 투어 팬미팅 '리부트(REBOOT)'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홍콩을 시작으로 대만 타이베이, 일본 요코하마, 필리핀 마닐라에서 성공적으로 팬미팅을 마무리한 엘은 오는 17일 태국 방콕,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리부트'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콘서트', 파리 올림픽 결방 끝…'새 웃음 축제' 예고
- 김수형, 영화 ‘행복의 나라’ 출연 확정…‘남다른 존재감’ 기대
-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 'Hi, dream'으로 전하는 '청량 응원'
- 르세라핌 '크레이지' 트레일러 공개…'전통의 맛집' 명성 여전
- 오마이걸, 새 미니 앨범 ''Dreamy Resonance' 타임테이블 공개
- 정부 '전기차 포비아' 조기 진압 나섰다
- 제네시스 GV90, 10월 첫 프로토타입 제작…2026년 양산 준비 착수
- 정부, 2030년까지 기존 시스템 90%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전환
- '폴스타 4' 韓 상륙…“미국·유럽보다 3000만원 저렴”
- '본점으로 매출 몰빵'…전금법 PG등록 의무화 앞두고 '변칙 스타벅스' 대안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