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vs김수현vs차은우, 롯데타워 광고 차지할 주인공은?
배우 변우석과 김수현, 차은우 등이 대결에 나선다.
‘유픽(UPICK)’은 13일(오늘)부터 오는 26일까지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를 진행, 최근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들이 후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치열한 경쟁을 시작했다.
‘핫 캐릭터 어워즈’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도 ‘선재 열풍’을 불러일으킨 배우 변우석,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명품 배우 이준호,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다시 한번 아시아를 뒤흔든 김수현, ‘얼굴 천재’에 이어 연기력까지 갖춘 차은우, 영화 ‘탈주’,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 3로 군백기가 무색한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송강 등 막강한 후보들로 1위의 주인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해당 투표 최종 1위에 오른 아티스트에게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의 아트캔버스 전광판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팬들이 직접 만든 광고로 게재될 예정이다.
유픽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공식 앱으로 선정, ‘그룹 인기상(남/여)’, ‘솔로 인기상(남/여)’, ‘글로벌 유픽 초이스’의 투표를 진행했으며,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많은 투표 참여 끝에 엑소, 유니스, 김재중, 전유진, 장하오가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한편 오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국내 최정상급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픽에서는 현재 ‘핫 캐릭터 어워즈’를 비롯해 ‘8월 이달의 픽’ 투표가 진행 중이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