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런-태국 시리라즈병원, 연구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런은 태국 마히돌대학교 시리라즈 병원과 연구 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시리라즈 병원은 1889년 설립된 2000병상급 병원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휴런과 시리라즈 병원은 1년간 태국인 환자의 뇌MRI(SMWI) 영상을 촬영하고 이를 휴런의 파킨슨 병 진단보조 솔루션인 휴런IPD, 휴런NI을 이용해 분석한다.
신동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태국인에 대한 휴런 솔루션의 성능 검증과 더불어 휴런의 태국 시장 개척을 위한 발돋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런은 태국 마히돌대학교 시리라즈 병원과 연구 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시리라즈 병원은 1889년 설립된 2000병상급 병원이다.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휴런과 시리라즈 병원은 1년간 태국인 환자의 뇌MRI(SMWI) 영상을 촬영하고 이를 휴런의 파킨슨 병 진단보조 솔루션인 휴런IPD, 휴런NI을 이용해 분석한다. 이를 통해 각 솔루션의 성능을 검증할 예정이다.
신동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태국인에 대한 휴런 솔루션의 성능 검증과 더불어 휴런의 태국 시장 개척을 위한 발돋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전기차 포비아' 조기 진압 나섰다
- 제네시스 GV90, 10월 첫 프로토타입 제작…2026년 양산 준비 착수
- 정부, 2030년까지 기존 시스템 90%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전환
- 강원도, 초광역 바이오협력체계 구축…인천시·셀트리온과 업무협약 체결
- 삼성화재, 임베디드에 임신·출산 보장 접목…'혁신·상생' 두마리 토끼
- 마이데이터 확대 '유통'은 제외된다…개보위 “규개위 권고 수용”
- 쿠팡, 업계 최초 택배기사 '주5일 업무' '의무 휴무제' 도입 추진
- 올림픽 금메달은 얼마일까?… 금값 상승에 당장 팔아도 120만원대
- “전기차 배터리 화재 막는다”...피엠그로우, 안전알림 서비스 'WattSafe' 25일 출시
- 케이블TV, 지상파 FOD 전면 유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