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밥 꼭 챙겨드세요” 조길형 충주시장, 라이스 모닝 첼린지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이 13일 쌀 소비 확대를 위한 '라이스모닝(Rice Morning)'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농협 충주시지부, 지역 농·축협 조합장들도 이날 챌린지에 동참해 우리 쌀로 만든 가공품을 나눠주며 올바른 식습관 확산과 쌀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탰다.
조길형 시장은 "쌀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개인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아침밥 먹기 운동에 많은 시민들의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이 13일 쌀 소비 확대를 위한 ‘라이스모닝(Rice Morning)’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 챌린지는 농협 충북본부가 ‘아침밥으로 힘차게! 하루를 신나게!’라는 슬로건으로 추진하고 있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이다.
농협 충주시지부, 지역 농·축협 조합장들도 이날 챌린지에 동참해 우리 쌀로 만든 가공품을 나눠주며 올바른 식습관 확산과 쌀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탰다.
조길형 시장은 “쌀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개인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아침밥 먹기 운동에 많은 시민들의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충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매 투병 중 건물 내놓은 '엄마'…예방할 방법 있나요?[결혼과 이혼]
- '강남역 역명' 11억 낙찰…치과 원장 정체는 '김윤아 남편'?
- "'영끌족' 차단, 능력껏 집 사라"…정책금리 인상 효과는?
- "슈가, 추락 축하한다…포토라인 서기 전 탈퇴해라" 하이브 앞 화환 시위
- 결혼 앞두고 "나 사실 25살 더 많아" 고백한 연상녀…남친의 반응은?
- 김경수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역할 고민하겠다"
- "숨진 날 아침에도 혼나"…국군포천병원서 숨진 상병, 병영 부조리 당했나
- "무리한 배달 막는다"…쿠팡CLS, 업계 최초 '주 5일·의무휴일' 도입
- 방시혁과 LA 목격된 과즙세연 "악플 제보 받는다…고소 자료로 사용"
- 인천서 회식 후 실종됐던 20대, 골프장 인공 연못서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