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 아이돌 출신 톱배우 ‘친애하는 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에 황인엽이 특별출연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연출 이응복·박소현, 극본 최자원,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몬스터유니온·시우컴퍼니, 제공 티빙, 원작 네이버웹툰 '친애하는 X'(작가 반지운))는 살아내기 위해 가면을 쓴 한 여자와 그를 구원하려는 한 남자의 잔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 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연출 이응복·박소현, 극본 최자원,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몬스터유니온·시우컴퍼니, 제공 티빙, 원작 네이버웹툰 ‘친애하는 X’(작가 반지운))는 살아내기 위해 가면을 쓴 한 여자와 그를 구원하려는 한 남자의 잔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 스릴러다. 삶의 밑바닥에서 가장 꼭대기까지 오른 배우 백아진(김유정 분)의 파멸기이자, 그를 지키고자 지옥을 선택한 윤준서(김영대 분)의 처절한 사랑이 차원 다른 멜로 스릴러의 진수를 선사한다.
‘스위트홈’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을 탄생시킨 레전드 히트메이커 이응복 감독과 티빙의 첫 만남에도 기대가 뜨겁다. 특히 김유정, 김영대, 김도훈, 이열음 등 장르적 쾌감을 배가할 대세 청춘 배우들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그런 가운데 황인엽의 특별출연 소식은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황인엽이 열연을 펼칠 ‘허인강’은 아이돌 출신 배우로 출연작마다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며 ‘국민 배우’ 반열에 오른 톱스타다. 화려함 뒤에 악바리 같은 근성이 있고, 마음 깊은 곳엔 결핍이 있는 인물. 갑자기 찾아온 번아웃과 함께 모든 걸 내려놓고 싶어진 그는 백아진을 만나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한다. ‘여신강림’ ‘안나라수마나라’ ‘왜 오수재인가’ 등에서 임팩트 있는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황인엽이 이번 ‘친애하는 X’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는 이응복 감독과 감각적 연출의 귀재 박소현 감독이 의기투합했고, 2018년 KBS 단막극 극본 공모 최우수상에 빛나는 최자원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전 세계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이 원작인 만큼, 감각적인 연출과 날카로운 필력의 제작진을 만나 어떻게 재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는 2025년 티빙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소현♥채종협 홈데이트, 설렌다 (‘우연일까?’) - 스타투데이
- ‘이혼숙려캠프’ 위기의 부부 구한다…“진정성·관계 회복에 초점”[종합] - 스타투데이
- ‘이혼숙려캠프’ 진태현 “‘이혼’ 보다 ‘숙려’에 집중…다양한 부부들 보며 배우기도” -
- ‘이혼숙려캠프’ 박하선 “이 프로 하며 남편 류수영과 관계 더 좋아져” - 스타투데이
- [포토]박하선, 이혼 조금만 기다려 - 스타투데이
- [포토]서장훈, 이혼은 안돼요 - 스타투데이
- [포토]서장훈, 이혼? - 스타투데이
- [포토]김민종, 이혼숙려캠프 연출 - 스타투데이
- [포토]이혼숙려캠프 파이팅! - 스타투데이
- [포토]진태현-박하선, 부부 심리극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