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캐피탈, 우리WON위비스 창단기념 사내 당구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금융지주 계열사인 우리금융캐피탈(대표이사 정연기)은 12일 우리금융캐피탈 본사(서울 강남구)에서 우리WON위비스 창단기념 사내 당구대회 '우리WON위비스 토너먼트'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금융캐피탈 우리WON위비스 프로당구팀 서한솔 선수가 개막식에 축하를 위해 함께 했다.
우리금융캐피탈 사내 당구대회 '우리WON위비스 토너먼트'는 포켓볼, 3쿠션, 4구로 3개 종목이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부부동반 해외여행상품권과 특별휴가가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우리금융지주 계열사인 우리금융캐피탈(대표이사 정연기)은 12일 우리금융캐피탈 본사(서울 강남구)에서 우리WON위비스 창단기념 사내 당구대회 '우리WON위비스 토너먼트'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금융캐피탈 우리WON위비스 프로당구팀 서한솔 선수가 개막식에 축하를 위해 함께 했다. 이날 서한솔 선수는 축하메시지와 더불어 당구 원-포인트 레슨으로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우리금융캐피탈 사내 당구대회 '우리WON위비스 토너먼트'는 포켓볼, 3쿠션, 4구로 3개 종목이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부부동반 해외여행상품권과 특별휴가가 주어진다. 경기진행 방식은 임직원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 되었다. 임직원의 당구 실력, 성별, 나이와 관계없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이템전도 준비해 재미를 더 할 계획이다.
개막일인 12일부터 우리금융캐피탈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예선전이 진행되며, 다음달 2일 16강 본선을 거쳐 9월 10일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우리금융캐피탈 정연기 대표는 "사내 당구대회로 바쁘고 힘든 직장생활 속에서 활력을 찾고 동료들과의 스킨십을 통해 우리가 하나 되는 일체감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당구라는 스포츠가 매개가 되어 캐피탈 구성원 모두가 융합하여 업계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회사를 만들자"고 말했다.
올해 창립 30주년인 우리금융캐피탈은 PBA 프로당구팀 '우리WON위비스' 창단으로 우리금융캐피탈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자동차, 개인, 기업 등 다양한 여신금융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는 캐피탈로 도약을 위한 행보에 나서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