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신작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글로벌 174개국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를 174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다.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를 174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다.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원터치 드로우 방식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웠다. 원작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그랜드 런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우선 각 이용자가 모든 보상을 수령하거나 미션을 완료할 때까지 출석만 해도 최대 '영웅 소환권' 2500장, '5000 다이아', 레전드 등급 영웅 4명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카드 드로우', '영웅 소환'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다이아',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을 증정하는 '신규 마스터 전용 7일 릴레이 미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27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통해 소환 레벨 6을 달성하거나 '픽업 영웅 소환권'을 이용해 영웅을 소환할 경우 인기 캐릭터 '분노의 죄' 멜리오다스와 '탐욕의 죄 반'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망분리 족쇄 푼 금융권, 생성형AI 열렸다
- 현대차, KT 1대주주 공익성심사 이달말 결론
- 데이터센터 '코리아 패싱' 시작됐다…韓 발길 돌리는 빅테크
- 티몬·위메프, 자율 구조조정 협의 개시…“신뢰도 회복해 플랫폼 정상화”
- 휴네시온-크립토랩, 양자내성암호·동형암호 사업 맞손
- [단독][에듀플러스]22대 국회에서 '한국원격대학교육협의회' 법안 발의
- 尹, 국회에 유상임 과기 인청보고서 15일까지 송부 요청
- '김경수 복권' 秋·韓 갈등 불씨 되나… 野 “尹, 거부권으로 민심 거슬러”
- 전기차 화재 2차 회의…“배터리 정보 자발적 공개하라”
- 이지케어텍, '공공 최대어' 중앙보훈병원 차세대 사업 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