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GI운용, '크지 주니어 경제자립 여름캠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GI자산운용은 서울 여의도 IFC 더포럼에서 '크지 주니어 경제자립 여름캠프'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KCGI자산운용은 자사 주니어펀드 가입고객 중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KCGI자산운용은 서울 여의도 IFC 더포럼에서 ‘크지 주니어 경제자립 여름캠프’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KCGI자산운용은 자사 주니어펀드 가입고객 중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자녀와 학부모 고객 90여명이 참석했다. KCGI자산운용은 어린이들에게 투자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금융교육과 OX 금융퀴즈, 마술쇼 등을 진행했다.
KCGI자산운용 관계자는 “지난 5월 어린이날 행사가 신청 당일 모두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좋아 더 많은 고객을 모시고 아이들과 투자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행사를 갖게 됐다”며 “KCGI주니어펀드의 순자산이 1000억원을 넘어서는 등 우리나라의 대표 어린이 펀드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한 고객 소통 행사를 더욱 강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돈내산 이코노미석' 승마협회장의 일침 "체육협회가 욕 먹는 이유는"
- "BTS 탈퇴해" 슈가 음주운전에 하이브 앞 '화환 시위'
- "중국산 고기 였다니"…휴가철 원산지 둔갑 '기승'
- 잠실종합운동장 주차장서 습격 당한 女 "목격자 찾습니다"
- '광복절 특사' 김경수·조윤선 복권…"통합·화합 마련"(상보)
- 태풍 '마리아'가 휩쓸고 간 日, 7호 태풍 '암필' 발생…한반도 영향은
- “옷에선 소변냄새” 동급생 알몸으로 내쫓은 초3…결국 강제전학
- 양준혁, 56세 아빠 된다…"19세 연하 아내 임신, 쌍둥이 한 명 유산"
- "BTS 탈퇴해" 슈가 음주운전에 하이브 앞 '화환 시위'
- 알바레스, 아틀레티코로 이적...맨시티, '1200억원+'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