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 635가구 신규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압읍에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2층, 아파트 10개동, 전용면적 84㎡, 139㎡ 총 635가구로 조성된다.
한편,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에 위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 진행
전용면적 84㎡, 139㎡, 총 635가구
[이데일리 박지애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압읍에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지난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이어 청약 당첨자는 21일 발표하며, 9월 2일~4일까지 3일간 당첨자 계약을 진행 예정이다.
경기 광주시는 비규제지역이라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 보유여부와 무관하게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거주 의무기간 및 재당첨 제한 역시 적용 받지 않는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은 경강선 곤지암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며 “곤지암역에서 경강선 이용시 판교역까지 환승 없이 20분대(6개 정거장)에 도달 가능하며, 판교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하면 강남역까지도 40분대에 닿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분당 접근성도 좋다. 경강선 이매역(4개 정거장)에서 수인분당선으로 환승 할 수 있어 서현역, 정자역 등 분당 주요 업무지구 접근이 용이하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곤지암역 남측에 곤지암초, 곤지암중, 곤지암고가 모두 인접해 있어 안심 교육환경을 갖췄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특화설계도 주목을 끈다.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위주로 구성했고, 전용면적 139㎡ 8가구는 최상층 펜트하우스로 설계해 아파트 전체의 품격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힐스테이트 광주곤지암역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7년 5월 예정이다.
박지애 (pja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정보 넘겨"...'전투토끼' 공무원 아내도 구속
- 주차된 차에서 불이…법적책임은 누가 지나[이슈포커스]
- 푹푹 찌는 여름밤, 아빠 코골이 더 심했던 이유
- '승리 출연 예고' 인도네시아 클럽, 돌연 행사 취소…승리 측 "강경대응"
- 최경주, 젊은 후배들에 안 밀리는 비결 “술·탄산 끊고 이 운동”
- '패닉바잉' 계속…과천에 1만가구 조기공급 "29년 분양"
- '내돈내산 이코노미석' 승마협회장의 일침 "체육협회가 욕 먹는 이유는"
- 양준혁, 56세 아빠 된다…"19세 연하 아내 임신, 쌍둥이 한 명 유산"
- '행복의 나라' 조정석 "故 이선균, 눈빛만 봐도 알았다…영화보다 무너져"[인터뷰]①
- 알바레스, 아틀레티코로 이적...맨시티, '1200억원+'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