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최정훈 반할 손 하트 애교 “고마워!”[SNS는 지금]

장정윤 기자 2024. 8. 13. 1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지민 SNS.



배우 한지민이 커피차 인증샷을 남겼다.

13일 한지민은 자신의 SNS에 ‘고마워 갓연경!’이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한지민은 김연경이 보낸 커피 차를 앞에서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한지민은 동료 배우 정려원과 함께 김연경의 경기를 보러 갔다가 중계 화면에 잡혀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한지민과 김연경을 서로의 SNS에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드러냈다. 김연경은 이번뿐만 아니라 한지민이 드라마 ‘합하게’를 촬영할 당시에도 커피차를 보낸 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한편, 한지민은 12월 방영 예정인 SBS TV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에서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 역으로 출연한다. ‘인사하는 사이’는 일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한지민)과 육아·살림·일까지 다 잘하는 싱글 대디 비서 유은호(이준혁)의 로맨스를 담는다.

이 밖에도 한지민은 지난 6일 10살 연하 잔나비 멤버 최정훈과 열애를 인정했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KBS2 ‘최정훈의 밤의 공원’ 출연을 계기로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