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 솔비, 휴가 떠난 김신영 대신 스페셜 DJ 활약 "자기 주관 뚜렷한 사람 좋아"(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솔비가 스페셜 DJ로 출격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13일(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DJ 김신영이 여름 휴가를 떠나 솔비가 스페셜 DJ로 출격했고, 전민기, 정미녀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스페셜 DJ 솔비는 "휴가 떠난 김신영을 대신해서 오늘 2시간 여러분과 함께할 스페셜 DJ 솔비다"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솔비가 스페셜 DJ로 출격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13일(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DJ 김신영이 여름 휴가를 떠나 솔비가 스페셜 DJ로 출격했고, 전민기, 정미녀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스페셜 DJ 솔비는 "휴가 떠난 김신영을 대신해서 오늘 2시간 여러분과 함께할 스페셜 DJ 솔비다"라고 소개했다.
환호를 받은 솔비는 "정말 시상식 같다. 감사하다. '정오의 희망곡'은 내가 나올 때마다 항상 김신영이 정신없이 텐션이 높아서 '나도 이 텐션을 유지해서 가야 하는데' 했다"라며 "내가 조금 교양을 찾기 위해 낮은 톤으로 이야기하는데 오늘은 최대한 텐션을 끌어올려 보도록 하겠다"라며 다짐했다.
"솔비 님 딕션 뭐야. 아나운서인 줄 알았다"라는 청취자 댓글에 "오늘은 조금 아나운서 같은 톤을 유지해 보겠다"라며 웃었다.
또 다른 댓글에 "'로마 공주' 솔비가 DJ 하니 오늘 애칭은 로디?"라는 것을 보고 솔비는 "'로디' 귀엽다. 오늘은 '로디'로 인사드리겠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청취자들에게 공통점을 찾아 선물을 보내준다는 솔비는 자기소개를 시작했다.
솔비는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 닭발 등 다양하게 먹는다. 못 먹는 음식은 생각보다 없다"라며 "스트레스 해소법은 가만히 멍 때리는 거 좋아한다. 명상도 좋아하는데 멍상도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좋아하는 장소는 은밀한 곳들? 산속 오두막이라던가. 텐트도 좋아한다"라며 "시간 났을 때 하는 일은 나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 책도 많이 읽고 시도 좋아한다"라고 전했다.
계속해서 솔비는 "또 평소에 취미생활은 책 읽어주는 걸 좋아한다. 스스로 그런 딕션 연습을 한다던가 그런 걸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솔비는 "MBTI는 INFP다. 생각보다 E로 많이들 생각하는데 많이 내성적이다"라며 "별자리는 천칭자리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솔비는 "내가 싫어하는 타입은 약속 안 지키거나 의리 없고 딴소리하고 거짓말하는 사람이다"라며 "반대로 좋아하는 스타일은 약속 잘 지키고 정의롭고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좋아한다. 그리고 내추럴한 스타일 좋아한다"라고 설명했다.
iMBC 유정민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예원 "'파리올림픽' 양궁, 너무 레전드라 말도 안돼…선수들 고생 많았다"(정희)
- 김신영, 휴가 떠났다…스페셜 DJ 예원 "설레고 신나는 기분으로 와"(정희)
- 풍자 "前남친 같은 변우석 사랑해…진짜 업고 튈 수 있어"(정희)
- 풍자 "라디오 공포증 有…나의 이야기 잘 전달될까 걱정"(정희)
- "손태진→이효리 고마워"…정미조, 4년만 새 앨범 초특급 컬래버(정희)
- 아이유 '개여울' 원곡자 정미조, 데뷔 비하인드 "이대 재학 시절부터 유명"(정희)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