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첫 아테라 브랜드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 조기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건설은 신규 주거브랜드 론칭 후 첫 선을 보인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가 2주 만에 조기 완판(완전판매)에 성공했다고 13일 밝혔다.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는 금호건설의 새로운 주거 브랜드인 '아테라'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다.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는 금호건설이 첫 선을 보이는 브랜드가 적용된 단지인 만큼 상품 차별화와 특화 설계를 적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건설은 신규 주거브랜드 론칭 후 첫 선을 보인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가 2주 만에 조기 완판(완전판매)에 성공했다고 13일 밝혔다.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는 금호건설의 새로운 주거 브랜드인 '아테라'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3.3㎡당 평균 1237만원의 상대적으로 낮은 분양가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견본주택 개관 당시에는 4일 동안 1만8000여명의 관람객이 폭발하기도 했다. 또 1순위 청약 결과 521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2만4692건이 접수돼 평균 47.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송절동 19번지 일대에 건설되는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17개동, 전용면적 84~138㎡ 총 1450가구로 청주테크노폴리스 내 최대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다. 입주는 2027년 8월 예정이다.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는 금호건설이 첫 선을 보이는 브랜드가 적용된 단지인 만큼 상품 차별화와 특화 설계를 적용한다. 4베이(거실과 방 세 칸이 나란히 배치된 구조) 판상형 위주 특화설계와 3면 개방형(일부 가구), 숨은 공간을 적극 활용한 알파룸을 비롯해 최상층 다락 등이 특화 적용된다.
단지 안에는 35층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실내 수영장과 다목적체육관, 실내 대형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들이 들어설 전망이다. 이 외에도 최대 115m에 달하는 넓은 동간 거리로 일조권 확보와 가구별 간섭을 최소화했다. 가구당 주차대수는 1.64대 1로 청주테크노폴리스에서 가장 넓은 주차대수를 확보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금호건설의 신규 주거 브랜드를 처음으로 적용하는 단지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입주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주거공간을 만들어 지역 내 최대규모 브랜드 단지로 보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권준영기자 kjykj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울증 갤러리`로 만났는데…10대 여학생 "20대에게 성폭행당했다"
- "얼굴에 똥 발랐더니 피부가"…유명 인플루언서의 `대변 팩` 진짜 효과 있을까?
- ‘아파트 월세’도 못 낸 최순실 딸 정유라, 대체 무슨 일이…근황 봤더니
- "25살 연상이야"…결혼 전 알게된 그녀의 비밀, 남자 뜻밖의 반응
- "올림픽서 메달도 따고 돈도 벌었다"…유료 성인물서 난리난 미녀 정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