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음주 경고문 올렸다가 '뜬금' 악플 폭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SEVENTEEN) 승관(부승관)이 맥주를 든 사진과 음주 경고문을 개인 계정에 올렸다가 난데없이 악성 댓글 폭탄을 받았다.
그러면서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을 높입니다"라는 음주 경고문을 적고 "뭐든 조금만 적당히"라고 썼다.
승관 역시 술이 포함된 게시물이기에 음주 경고문을 올린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SEVENTEEN) 승관(부승관)이 맥주를 든 사진과 음주 경고문을 개인 계정에 올렸다가 난데없이 악성 댓글 폭탄을 받았다.
승관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모델을 맡고 있는 브랜드 맥주를 입에 대고 미소 지은 사진을 올렸다. 그러면서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을 높입니다"라는 음주 경고문을 적고 "뭐든 조금만 적당히"라고 썼다.
술 광고나 음주 장면이 나오는 광고 등 주류 홍보물 작성 시에는 음주 경고문을 포함해야 한다. 승관 역시 술이 포함된 게시물이기에 음주 경고문을 올린 것이다.
하지만 뜬금없는 악성 댓글이 쏟아졌다. 대부분 구토하는 이모티콘으로 도배하는 식이었다. 최근 전동 스쿠터 음주운전이 적발돼 물의를 빚은 방탄소년단(BTS) 슈가(민윤기)의 팬들이 상당수였다. 그들은 승관이 이 게시물을 통해 슈가를 비난하고 있다는 주장을 폈다.
결국 승관은 "모두 함께 올림픽 즐기고 있나요? 대한민국 선수들 마지막까지 파이팅!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응원 영상 만들어 봐요"라고 글 내용을 수정했다. 현재는 승관을 옹호하는 댓글도 많이 달리고 있다.
슈가는 지난 6일 밤 11시 19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도로에서 술에 취해 전동 스쿠터를 타다가 넘어진 채로 경찰에 발견됐다. 음주 측정 결과 슈가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면허 취소 기준(0.08%)보다 훨씬 높은 0.227%이었다는 보도가 나와 파문이 일었다.
경찰은 조만간 슈가를 소환해 음주 경위 등에 관한 정식 조사를 할 예정이며, 출석 일자를 조율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콘 송윤형, 오늘 육군 현역 입대 "기다려 주세요, 충성"
- 빅스 켄, 공식 팬 소통 플랫폼 열었다
- [현장EN:]'젠지 공주' 유니스 "'너만 몰라', 밈 될 수도 있겠다 생각"
- NCT 재현, 26일 'J'로 솔로 데뷔…12일 수록곡 2곡 선공개
- B.A.P 이름은 못 쓰지만…마지막 앨범은 아니다[현장EN:]
- AJR 아담 멧, 美 대선 민주당 전당대회 참석으로 내한 공연 불참
- 하이브·슈가, 음주운전 사후 대처가 더 화 키웠다[다시, 보기]
- '레드벨벳 유니버스'를 지탱하는 앨범 '퍼펙트 벨벳'
- "레드벨벳, 여전히 순수하고 뜨겁지만 서두르지 않아요"[EN:터뷰]
- '10주년' 레드벨벳, 적당한 온도를 지닌 고아한 팀[파고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