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장기도서관, ‘장기적인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장기적인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 달밤인문학 강연을 9월 2일과 10일, 25일 3차례 개최한다.
9월 2일은 '김민섭 찾기 프로젝트'로 알려진 김민섭 작가가 '다정함에 대하여: 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를 주제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에피소드를 통해 '선함'의 영향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장기도서관 관계자는 "현대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통해 지친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김포=김동선 기자] 경기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장기적인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 달밤인문학 강연을 9월 2일과 10일, 25일 3차례 개최한다.
9월 2일은 ‘김민섭 찾기 프로젝트’로 알려진 김민섭 작가가 ‘다정함에 대하여: 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를 주제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에피소드를 통해 ‘선함’의 영향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9월 10일은 해양환경단체 시셰퍼드 코리아 활동가 이소연 작가가 ‘옷을 사지 않기로 했습니다’를 주제로 패스트패션의 폐해와 제로웨이스트 의복생활을 소개한다.
9월 25일에는 현직 교사인 강지나 작가가 ‘가난한 아이들은 어떻게 어른이 되는가?’를 주제로 이용자에게 큰 울림을 전달할 예정이다.
장기도서관 관계자는 "현대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통해 지친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수강생은 100명이며,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장기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모집/행사)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브버그 사각지대 없앤다…방제 지원 조례 발의
- 연임 사실상 확정지은 이재명…'양날의 검' 90% 득표율
- 야권, 광복절 행사 불참 선언...독립기념관장 임명 후폭풍
- 與 '김경수 복권' 반대론…충돌 자제 속 긴장감 도는 당정
- [친구들! 모여라②] 아이들의 대통령, 캐릭터 '베베핀' 속으로
- 김하늘의 감성 저격한 '화인가 스캔들'[TF인터뷰]
- [오늘의 날씨] 말복 앞두고 무더위·열대야 계속…곳곳 소나기
- 고객 늘었지만 확장엔 제동…티메프에 웃고 우는 이커머스
- 패권 다툼에 뜨거워진 K-함정…HD현대·한화, 시장 확장 잰걸음
- [TF경정] 21~22일 하반기 첫 대상 경정, 치열한 우승 경쟁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