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 21살 성형 전 사진 깜짝 공개 “다 불태웠는데”→♥박준형 “오오 자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혜가 성형 전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8월 11일 김지혜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가 다 불태웠는데 아직도 남아있다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혜는 개그맨 선배 이홍렬, 지상렬, 염경환, 이동우, 김한석 등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지혜 남편 박준형은 과거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해 두 딸과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개그우먼 김지혜가 성형 전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8월 11일 김지혜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가 다 불태웠는데 아직도 남아있다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혜는 개그맨 선배 이홍렬, 지상렬, 염경환, 이동우, 김한석 등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지혜는 핑크색 가발과 옷을 맞춰 입고 카메라를 향해 웃음을 짓고 있다. 촬영 당시 21살이었다는 김지혜의 풋풋함과 자연인일 때 모습이 매력적으로 보여 눈길을 끈다.
이를 본 김숙은 "지혜, 너무 예쁘지 뭐"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 남편 박준형은 "오오! 자연인"이라고 놀라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지혜는 "저 모습에 반한 거 아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전현무 씨도 계신데요?", "전현무, 염경환이 닮았네", "마릴린 먼로 닮았네요", "성형도 예쁜 사람이 해야지 예쁜가 봐", "지금이 더 어려 보이는데요?", "지금도 예쁘고 자연인일 때도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999년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김지혜는 동기인 김영철, 김대희 등 개그콘서트의 원년 막내 멤버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했고 '개그콘서트' 당시 쇼호스트를 겸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2005년 개그맨 박준형과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김지혜 남편 박준형은 과거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해 두 딸과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송윤아, 알고보니 부모님 판박이…세상 떠난 父에 “보고 싶어” 먹먹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