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9월 돌아온다…활동 중단·소속사 이적 후 첫 앨범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온유(ONEW)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이후 1년 3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낸다.
온유가 솔로 앨범을 선보이는 건 지난 2023년 3월 발매된 정규 1집 '서클(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또,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소속사를 찾은 이후 첫 컴백이기도 하다.
온유는 새 앨범 발매 후 10월 5~6일 국내, 11월 21~22일 일본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하며 쉼 없는 솔로 행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 온유(ONEW)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이후 1년 3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낸다.
오늘(13일) 소속사 그리핀 엔터테인먼트는 "온유가 오는 9월 3일 미니 3집 '플로(FLOW)'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 중"이라고 밝혔다.
온유가 솔로 앨범을 선보이는 건 지난 2023년 3월 발매된 정규 1집 '서클(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또,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소속사를 찾은 이후 첫 컴백이기도 하다.
이날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바에 따르면, 온유는 오는 14일 첫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포커스(Focus)'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온유는 새 앨범 발매 후 10월 5~6일 국내, 11월 21~22일 일본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하며 쉼 없는 솔로 행보를 이어간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굴 인증해 암표 막겠다"…하이브·토스·인터파크 솔루션 개발 협업
- "아들만 다섯"…'임신' 정주리, 막내 성별 공개
- [Y현장] '정글밥', 이승윤 생선 대가리 카레 잊게 한 류수영 오지 레시피(종합)
- [Y이슈] 각자 새출발 알린 前·現 피프티 피프티, 올 하반기 맞붙는다
- 고준희, 연극 첫 공연 하루 만에 불참 "목 다쳐…회복 전념할 것"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날씨] 내일부터 날씨 급변... 오전 동해안 비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