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항호, 강력계 형사 된다 ‘개소리’ 합류[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항호가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극중 태항호는 거칠고 투박하지만 유능한 강력반 형사 육동구를 연기한다.
극단 활동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아온 태항호는 꾸준히 공연과 스크린을 오가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감초 같은 연기로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가 하면,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소화해온 태항호의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태항호가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8월 13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배우 태항호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연출 김유진) 출연을 확정했다.
거제도를 배경으로 하는 '개소리'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추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9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극중 태항호는 거칠고 투박하지만 유능한 강력반 형사 육동구를 연기한다.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극단 활동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아온 태항호는 꾸준히 공연과 스크린을 오가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감초 같은 연기로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가 하면,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소화해온 태항호의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송윤아, 알고보니 부모님 판박이…세상 떠난 父에 “보고 싶어” 먹먹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