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컴백 앞두고 스페셜 이벤트… 궁금증 증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새 앨범 타임 테이블이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또한 애니메이션 티저에 이어 공개된 이번 타임테이블 역시 열쇠 모양의 이미지를 비롯해 동화책 표지를 연상케 하며 앞으로 펼쳐질 오마이걸의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오는 14일 무드 컷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 스토리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에 이어 스페셜 이벤트와 오는 26일 앨범 발매 및 팬 쇼케이스까지 꽉 찬 스케줄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앨범 발매를 앞둔 오는 24일 오마이걸이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며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2일 동화 속 인형의 집을 연상케 하는 애니메이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오마이걸은 콘셉트 장인이라는 별명 답게 색다른 콘텐츠로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국내외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애니메이션 티저에 이어 공개된 이번 타임테이블 역시 열쇠 모양의 이미지를 비롯해 동화책 표지를 연상케 하며 앞으로 펼쳐질 오마이걸의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발매 이후 약 1년 1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타임 테이블 공개에 이어 오는 14일엔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첫 무드 컷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등 연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6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라동 골프장서 숨진 20대, 회식 후 집 반대방향으로 걸어가
- 태풍 '마리아'가 휩쓸고 간 日, 7호 태풍 '암필' 발생…한반도 영향은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 2개월 연장…10월까지 구치소 생활
- 北 김정은, 차 또 바꿨나…‘2억7000만원’ 마이바흐 포착
- "첫날부터 수익 보장"…6억5000만 달러 끌어모은 부부, 결국
- KG모빌리티 곽재선 회장 "액티언, 새로운 성장·재도약 발판 될 것"
- “옷에선 소변냄새” 동급생 알몸으로 내쫓은 초3…결국 강제전학
- 양준혁, 56세 아빠 된다…"19세 연하 아내 임신, 쌍둥이 한 명 유산"
- 손담비 "어릴 때 항상 혼자 놀아…아빠에 대한 기억 '0'"
- 알바레스, 아틀레티코로 이적...맨시티, '1200억원+'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