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컴백 타이틀곡은 '위치'..음악적 성장 증명한다

선미경 2024. 8. 13.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호기심을 유발했다.

싸이커스는 오늘(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싸이커스는 오는 9월 6일 오후 1시에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을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호기심을 유발했다.

싸이커스는 오늘(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워치 아웃(WATCH OUT)', '위치(WITCH)', '백 오프(BACK OFF)', '비터스위트(Bittersweet)', '샌드캐슬(Sandcastle)', '행 어라운드(Hang Around)'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 이번 앨범에도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모든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한 앨범 참여로 눈길을 끈 가운데, 프로듀싱팀 '이드너리(Eden-ary)'가 작사 및 작곡에 힘을 보태며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은 미니 4집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하며 K팝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포부다.

싸이커스는 미니 4집을 통해 자신을 틀 안에 가두고 억압하는 거대한 미궁을 정면돌파하여 당당히 깨부수고, 자신들의 존재감을 알린다. 특히 오늘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에도 부서지고 금이 간 미궁의 모습이 담겨있어 싸이커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떠한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지난 12일 싸이커스는 약 6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알리며, 새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거대한 미궁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열띤 호응을 얻었던 바 있다. 이들은 미니 4집으로 싸이커스만의 색을 제대로 보여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싸이커스는 오는 9월 6일 오후 1시에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을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지]KQ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