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안계 행복영화관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역의 문화향유 기회 불평등 해소와 문화체험 다양성 증진의 일환으로 추진된 안계행복영화관이 지난 10일 개관해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안계행복영화관의 개관으로 상설 영화관이 없어 불편을 겪던 주민들의 문화향유 기회가 확대되고 삶의 질이 향상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군민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콘텐츠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역의 문화향유 기회 불평등 해소와 문화체험 다양성 증진의 일환으로 추진된 안계행복영화관이 지난 10일 개관해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안계행복영화관은 전통시장 옆 안계행복플랫폼 2층에 있으며, 작은영화관으로선 보기 드문 최신 영화시스템과 리클라이너 60석을 갖추고 있다. 또 쾌적한 관람 환경 제공을 위해 의성군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최신 화제작을 매주 수~일요일 오후 2시부터 3~4회 상영하며 일반영화관 대비 40%정도 저렴한 가격인 일반 8000원, 3D 9000원에 제공해 문화복지를 실현하고 있다. 개관작인 파일럿, 슈퍼배드, 리볼버, 사랑의 하츄핑을 보기위해 토~일 동안 총 183명의 관객이 안계행복영화관을 찾았다.
또한, 개관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팝콘-음료 콤보를 50%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관람객들의 더욱 즐거운 관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 안계행복영화관 영화예매는 디크릭스에서 가능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안계행복영화관의 개관으로 상설 영화관이 없어 불편을 겪던 주민들의 문화향유 기회가 확대되고 삶의 질이 향상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군민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콘텐츠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역 역명' 11억 낙찰…치과 원장 정체는 '김윤아 남편'?
- "'영끌족' 차단, 능력껏 집 사라"…정책금리 인상 효과는?
- 인천서 회식 후 실종됐던 20대, 골프장 인공 연못서 숨진 채 발견
- "왜 우리집 앞에서 세차해?" 항의에 '앙심'…흉기로 이웃 살해한 60대
- 치매 투병 중 건물 내놓은 '엄마'…예방할 방법 있나요?[결혼과 이혼]
- 무인 PC방서 당당하게 돈 훔친 초등생, 부모는 '사과' 대신 '입원'
- "여행업계 또 '초비상'"…티메프 사태 이어 日 지진까지
- 尹∙MB 부부 회동…MB "정권 재창출 위해 당정 똘똘 뭉쳐야"
- '일본 대지진' 발생하면 韓 영향은?…정부, 전문가 자문회의 열어
- "친환경 규제 강화 덕에"…조선업에 '훈풍' 더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