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일·가정 양립 고용문화' 포스터·표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군포시는 '일·가정 양립 고용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해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포스터·표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13일 군포시에 따르면 이번 '일·가정 양립 고용문화 포스터·표어 공모전'의 주제는 다양한 근무형태, 이해와 존중의 조직문화 등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회사를 위한 호소력 있는 내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군포=김원태 기자] 경기 군포시는 '일·가정 양립 고용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해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포스터·표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13일 군포시에 따르면 이번 '일·가정 양립 고용문화 포스터·표어 공모전'의 주제는 다양한 근무형태, 이해와 존중의 조직문화 등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회사를 위한 호소력 있는 내용이다.
공모 참여 희망자는 손그림이나 포토샵으로 제작한 포스터나 표어 작품을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심사를 통해 총 14건의 입상작을 선정해 공익적 목적으로 고용문화 홍보, 캠페인, 전시회 등의 콘텐츠로 활용할 방침이다.
전경혜 군포시 기업정책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일·가정 양립 고용문화를 조성하고 다양한 일터 환경 개선 방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누리집 열린시정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군포시 기업정책과 노사협력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브버그 사각지대 없앤다…방제 지원 조례 발의
- 연임 사실상 확정지은 이재명…'양날의 검' 90% 득표율
- 야권, 광복절 행사 불참 선언...독립기념관장 임명 후폭풍
- 與 '김경수 복권' 반대론…충돌 자제 속 긴장감 도는 당정
- [친구들! 모여라②] 아이들의 대통령, 캐릭터 '베베핀' 속으로
- 김하늘의 감성 저격한 '화인가 스캔들'[TF인터뷰]
- [오늘의 날씨] 말복 앞두고 무더위·열대야 계속…곳곳 소나기
- 고객 늘었지만 확장엔 제동…티메프에 웃고 우는 이커머스
- 패권 다툼에 뜨거워진 K-함정…HD현대·한화, 시장 확장 잰걸음
- [TF경정] 21~22일 하반기 첫 대상 경정, 치열한 우승 경쟁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