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연세대, 산학연계 과정으로 금융전문가 육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생명은 대표적인 컨설턴트 산학연계 과정 '연대·삼성 금융리더' 6기 수료식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7년 개설된 연대·삼성 금융리더 과정은 컨설턴트 만족도가 높은 삼성생명의 대표 산학 연계과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컨설턴트들이 금융전문가로 거듭나 고객에게 최상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산학연계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며 "성장을 위해 수준 높고 차별화된 교육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삼성생명은 대표적인 컨설턴트 산학연계 과정 ‘연대·삼성 금융리더’ 6기 수료식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전일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대학교에서 ‘연대·삼성 금융리더’ 6기 컨설턴트 52명 수료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호 연세대 행정·대외 부총장, 오화종 삼성생명 FC영업본부장, 이완삼 전략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수료를 축하했다.
오화종 FC영업본부장은 이날 축사에서 “8주간 금융리더 과정을 수료하신 것을 축하드리며 이번 과정은 고객에게 한층 더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양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최고의 전문가로 활동해 주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7년 개설된 연대·삼성 금융리더 과정은 컨설턴트 만족도가 높은 삼성생명의 대표 산학 연계과정이다. 고능률 컨설턴트라면 누구나 참여하고 싶은 교육으로 꼽힌다. 영업 경력 만 3년 이상 우수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매 기수 약 50여명을 선발하며 이번까지 총 3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6월부터 시작된 이번 과정은 연세대 교수를 포함 각 분야 강사를 모시고 경제, 세무, 리더십, 인문학, 의학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8주간 진행됐다.
특히 산학연계과정에 참여한 컨설턴트들이 보험업계 최초로 연세의료원 중입자치료센터를 견학하는 시간도 가졌다. 삼성생명 컨설턴트들은 “국내에도 중입자치료기기가 도입돼 암환자에게 큰 희망이 될 것 같다” 며 “시대 변화에 맞게 고객 컨설팅 시야를 넓힐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외에도 삼성생명은 컨설턴트 성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3년 이하 신인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주니어스타 과정, 성균관대 경영대학과 협약해 실시되는 성대·삼성 차세대리더 산학연계 과정도 2023년 신설됐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컨설턴트들이 금융전문가로 거듭나 고객에게 최상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산학연계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며 “성장을 위해 수준 높고 차별화된 교육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j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6세 양준혁, 아빠 된다...아내 박현선 임신에 눈물
- ‘세계1위’ 안세영, 지난해 9억 벌었는데…13위 인도 선수는 97억 벌었다?
- '뺑소니 매니저에 떠넘긴' 김호중 구속 두달 연장…10월까지 철창 신세
- 자우림 김윤아 남편 치과라고?…2호선 강남역에 ‘이름’ 붙는다, 11억 역대 최고가 낙찰
- 오정연 "남자 생기면 아이 갖고 싶어…난자냉동은 보험"
- 의협 “36주 태아 낙태는 살인” 20대女 유튜버 수술한 의사에 ‘징계’ 수순
- 남희석 MC 맡더니....전국노래자랑 시청률 살아났다
- "같이 놀자"…'버닝썬' 승리, 발리 클럽서 목격담
- 박지원 “尹, 일제 밀정인가…나라 위해 격리해야”
- ‘동방신기’ 최강창민 압구정 현대 89억 매입...전액 현금 지급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