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연세대 원총, 마포행복나눔푸드마켓과 배달 봉사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세대 대학원총연합회는 마포행복푸드뱅크와 정기 봉사활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정희찬 원총회장은 "연세대학교 대학원연합회 안에 다양한 분야의 대학원이 있는 만큼 앞으로 배달 봉사 이외에도 지역 사회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사회적 취약계층에 적극 제공하겠다"며 "마포푸드뱅크와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연세대와 밀접하게 위치한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세대 대학원총연합회는 마포행복푸드뱅크와 정기 봉사활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날부터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정희찬 원총회장은 “연세대학교 대학원연합회 안에 다양한 분야의 대학원이 있는 만큼 앞으로 배달 봉사 이외에도 지역 사회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사회적 취약계층에 적극 제공하겠다”며 “마포푸드뱅크와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연세대와 밀접하게 위치한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병일 마포푸드뱅크 센터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단체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겠다”며 “취약계층의 배고픔 없는 내일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전기차 포비아' 조기 진압 나섰다
- 제네시스 GV90, 10월 첫 프로토타입 제작…2026년 양산 준비 착수
- 정부, 2030년까지 기존 시스템 90%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전환
- 케이블TV, 지상파 FOD 전면 유료화
- [김종면의 K브랜드 집중탐구] 〈18〉미샤(MISSHA), 천만 고객의 니즈에서 천만 개의 아름다움을 이
- LG화학, 2000억원 투입 영아용 '백일해' 백신 국산화 속도
- 무신사, 멀티 스토어 형태로 전면 개편…“UI·UX 싹 바꿨다”
- 살 길은 스페셜티…석화업계는 포트폴리오 조정 중
- “한국 여행 온 김에 시술”…틱톡서 대박 난 'K뷰티' 영상
- 티메프 사태에 '온플법' 쏟아내는 野…입법 재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