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가 된 키오라 쥴리·나띠...이이경과 만났다 ('마이 아티 필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나띠가 배우 이이경의 지원사격 하에 연기 호흡을 맞춘다.
오늘(1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net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 세 번째 에피소드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쥴리, 나띠가 출연한다.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나띠가 주인공 출격하는 Mnet '마이 아티 필름' 세 번째 에피소드는 오늘(13일) 밤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나띠가 배우 이이경의 지원사격 하에 연기 호흡을 맞춘다.
오늘(1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net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 세 번째 에피소드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쥴리, 나띠가 출연한다.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나띠가 주인공 출연하는 ‘마이 아티 필름’ 세 번째 에피소드는 영화 ‘아가씨’를 오마주, 앞선 에피소드와 또 다른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아티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낸다. 두 사람은 정략결혼을 앞둔 명망 높은 가문의 아가씨와(쥴리), 아가씨의 곁을 지키는 동생(나띠) 역으로 분해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상대 배우로는 이이경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이이경은 올 상반기 인기리 방영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빌런 박민환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명실상부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 ‘마이 아티 필름’에서 이이경은 쥴리의 정략결혼 상대 역을 맡아 또 한번 믿고 보는 연기로 극의 무게 중심을 단단히 잡는다.
신선한 조합의 캐스팅에 더해, 쥴리와 나띠의 듀엣 퍼포먼스도 이번 에피소드의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로 손꼽힌다. 평소 페어 안무, 댄스 챌린지 등을 통해 최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팬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두 사람은 푸시캣돌스의 ‘Buttons’에 맞춰 듀엣 퍼포먼스를 펼치며 팔색조 매력의 ‘실력파’ 그룹으로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 아티 필름’은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로, 매회 다른 K-POP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연기와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선뵌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 에피소드 본편이 공개되며, 다음날부터 CGV연남 전용관에서 각종 콘텐츠로 팬들을 찾는다.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나띠가 주인공 출격하는 Mnet ‘마이 아티 필름’ 세 번째 에피소드는 오늘(13일) 밤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yusuou@osen.co.kr
[사진] Mnet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