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대국민 스포츠활동 장려 영상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국민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대국민 스포츠 활동 장려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내가 즐겁게 참여하고 있는 스포츠와 국민들께 스포츠 참여를 장려하는 스토리"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참여자는 1분 이내의 숏폼 영상(최소 30초 이상)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자격은 스포츠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국민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대국민 스포츠 활동 장려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62회 스포츠의 날을 기념해 마련되었으며, 접수기간은 지난 12일부터 9월 22일까지다. 접수 후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총 16명(팀)이 선정되며,시상식은 10월 15일 개최될 예정이다.
공모 주제는 “내가 즐겁게 참여하고 있는 스포츠와 국민들께 스포츠 참여를 장려하는 스토리”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참여자는 1분 이내의 숏폼 영상(최소 30초 이상)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자격은 스포츠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시상 내역은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뉘어 각각 1등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상 그리고 상금 500만원이 수여된다. 총 상금은 3500만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사항은 공모전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
- 서울 직장인들 몰리더니…7억하던 평택 아파트 '대반전'
- 1억 넘던 車가 8000만원대로 '뚝'…눈물의 '폭탄 세일'
- "코스트코 회원 카드 좀 빌려줄래"…'꼼수' 이젠 안 통한다
- "연회비 15만원인데 공항 라운지 구경도 못해" 분노 터졌다 [이슈+]
- "직원 아들이 태권도 금메달" 회사 들썩…6000만원 쐈다
- '상금 20억' 안세영 연봉이 6000만원대?…논란 폭발에 결국
- 26억 아파트가 열흘 만에…잠실 집주인들 깜짝 놀란 이유
- 1억 넘던 車가 8000만원대로 '뚝'…눈물의 '폭탄 세일'
- "그동안 손도 못 댔는데"…마트 간 주부들 돌변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