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세계유산도시 고창관광 사진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찬란한 역사 문화와 청정 생태 자연을 보유한 전북자치도 '세계유산도시 고창군'이 관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관광 사진 공모전 접수는 10월1~30일까지 진행된다.
오미숙 고창군 세계유산과장은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고창군의 아름다움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찬란한 역사 문화와 청정 생태 자연을 보유한 전북자치도 ‘세계유산도시 고창군’이 관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관광 사진 공모전 접수는 10월1~3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애호가라면 전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분야 또한 자유로운 주제로 고창의 자연, 관광지, 축제를 비롯한 고창군 관광과 관련된 모든 미발표 작품을 대상으로 하여 누구라도 어렵지 않게 참가할 수 있다.
응모된 작품에 대해서는 총 61개의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 금상(200만원/1명), 은상(100만원/2명), 동상(50만원/3명), 가작(20만원/5명), 입선(10만원/50명)으로 나눠 시상하게 되며 공정한 심사를 위해 외부위원을 위촉하여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미숙 고창군 세계유산과장은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고창군의 아름다움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족' 차단, 능력껏 집 사라"…정책금리 인상 효과는?
- "치아 박살 나겠는데"…탄 치킨 그냥 배달한 사장, 항의에도 '당당'
- 치매 투병 중 건물 내놓은 '엄마'…예방할 방법 있나요?[결혼과 이혼]
- "여행업계 또 '초비상'"…티메프 사태 이어 日 지진까지
- '검찰총장' 심우정, 이창수 중앙지검장과 합 맞을까
- "왜 우리집 앞에서 세차해?" 항의에 '앙심'…흉기로 이웃 살해한 60대
- "고생이 얼마나 많아요?"…尹 취임 후 첫 MB와 만찬, 어떤 얘기?
- "사장님들 센스있게 코로나 재택 다시 합시다"…코로나 재확산에 속타는 직장인들
- 日 '난카이 대지진' 진짜 올까…일본 여행 경보 '상향'도 검토
- 기자회견 중 쓰러졌던 김예지 "걱정 많으셨죠? 이제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