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유이앤루이 , 코코넛 원료 유아식기 및 생활용품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이앤루이는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 3 & 4홀에서 개최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코코넛 유아식기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유이앤루이는 이유식 초기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하기 적합한 흡착 유아 식판, 흡착볼, 수저 포크 세트, 젓가락 등 다양한 식기 제품을 소개하며, 생활용품인 코코넛 칫솔, 멀티 케이스도 새롭게 출시하여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이앤루이는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 3 & 4홀에서 개최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코코넛 유아식기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유이앤루이는 이유식 초기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하기 적합한 흡착 유아 식판, 흡착볼, 수저 포크 세트, 젓가락 등 다양한 식기 제품을 소개하며, 생활용품인 코코넛 칫솔, 멀티 케이스도 새롭게 출시하여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특히, 유아 식기 세트인 흡착 아기천사 식판 기프트박스는 국내 대형마트뿐만 아니라 해외 코스트코, 월마트-샘스클럽 등 글로벌 대형 유통채널에도 입점 및 유통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유이앤루이 관계자는 “코코넛 유아 식기는 식물성 플라스틱 복합 분해제(T-MBA)가 첨가되어 제품 폐기 시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된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이로 인해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한 환경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USDA, BPA-Free, 로하스 등의 품질인증과 더불어 유럽 CE 인증, 중국 GBtest 인증 등 세계 각국에서 취득한 인증을 통해 제품력을 검증받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유이앤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유이앤루이 부스에서 럭키박스 한정수량 이벤트를 통해 유아식기 및 생활용품 세트를 전시회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전 제품을 비롯해 메인 상품인 '흡착 아기천사 식판 기프트 박스'도 전시회 한정 특별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전기차 포비아' 조기 진압 나섰다
- 제네시스 GV90, 10월 첫 프로토타입 제작…2026년 양산 준비 착수
- 정부, 2030년까지 기존 시스템 90%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전환
- LG화학, 2000억원 투입 영아용 '백일해' 백신 국산화 속도
- 무신사, 멀티 스토어 형태로 전면 개편…“UI·UX 싹 바꿨다”
- 살 길은 스페셜티…석화업계는 포트폴리오 조정 중
- “한국 여행 온 김에 시술”…틱톡서 대박 난 'K뷰티' 영상
- 티메프 사태에 '온플법' 쏟아내는 野…입법 재점화
- 기아, 전기차 7종 배터리 제조사 공개…中 CATL 외 모두 국내 업체
- 셀트리온-셀트리온제약 합병 설문마감 디데이…통합셀트리온 나스닥 못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