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제주유나이티드와 손잡고 유소년 선수 학습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그룹의 구몬학습이 유소년 축구 선수의 학습 지원을 위해 지난 10일 제주유나이티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구몬학습은 제주유나이티드 소속 유소년 선수를 대상으로 구몬영어 교재 및 스마트펜을 제공해 무료로 학습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교원그룹의 구몬학습이 유소년 축구 선수의 학습 지원을 위해 지난 10일 제주유나이티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구몬학습은 제주유나이티드 소속 유소년 선수를 대상으로 구몬영어 교재 및 스마트펜을 제공해 무료로 학습을 지원한다.
또한, 양사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을 목표로 구몬학습의 교육 콘텐츠와 제주유나이티드 인프라를 결합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구몬학습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로 학습하며 우리 선수들이 글로벌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협약을 맺게 됐다”며 “후원의 범위를 점차 넓혀 추후 유소년 선수 전체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며 양사 채널을 활용한 공동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몬학습은 100% 주관식 구성의 풀이 중심 학습과 구몬 선생님의 밀착 관리를 제공하며 교육 시장 내 자사만의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구몬학습이 지난 8월 출시한 스마트구몬N은 손으로 푸는 방식을 유지한 100% 풀이 중심 학습을 제공한다. 교재에 문제를 풀면 태블릿PC로 학습 과정이 옮겨져 기록되며, 채점 센터로 전송된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몬 선생님이 밀착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용 태블릿PC가 아닌 개인이 보유한 기기로도 학습이 가능한 애니 디바이스 학습지로, 태블릿PC에 학습앱만 설치하면 지면에 쓴 필적 그대로 디지털로 인식된다.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iOS 기기까지 사용 가능하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6세 양준혁, 아빠 된다...아내 박현선 임신에 눈물
- "같이 놀자"…'버닝썬' 승리, 발리 클럽서 목격담
- '뺑소니 매니저에 떠넘긴' 김호중 구속 두달 연장…10월까지 철창 신세
- ‘동방신기’ 최강창민 압구정 현대 89억 매입...전액 현금 지급한듯
- ‘세계1위’ 안세영, 지난해 9억 벌었는데…13위 인도 선수는 97억 벌었다?
- 티아라 전 멤버 아름, 아동학대 이어 3700만원 사기까지…검찰로 송치돼
- 자우림 김윤아 남편 치과라고?…2호선 강남역에 ‘이름’ 붙는다, 11억 역대 최고가 낙찰
- '유명 조폭' 숨지자…조기 보낸 오세훈 서울시장
- 의협 “36주 태아 낙태는 살인” 20대女 유튜버 수술한 의사에 ‘징계’ 수순
- 안세영 “운동만으로 보상 받을 수 있어야…개인스폰서 풀어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