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주식회사 에이디랩스, 관광시설의 고객 유치를 위한 '트립파인더' 서비스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에이디랩스가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 3 & 4홀에서 개최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관광시설의 고객 유치를 위한 '트립파인더' 서비스를 선보인다.
에이디랩스는 이같은 여행관광시설의 에로사항들을 해결하고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할수 있는 트립파인더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에이디랩스가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 3 & 4홀에서 개최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관광시설의 고객 유치를 위한 '트립파인더' 서비스를 선보인다.
최근 국내 여행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많은 여행관광시설에서 신상품도 출시하고, 시설도 확충하는 등 다양한 준비를 하고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할수있는 환경이 정비되지 않았거나, 소비자들한테 매력을 어필할수 있는 웹컨텐츠가 부족한 시설의 경우 고객 유치는 여전히 어려운 환경이다.
여행관광시설사 입장에선 환경개선을 위해 마케팅 또는 영업전담 인력을 채용을 시도하고 있지만 고정 지출 대비 수익성은 장담할수 없다.에이디랩스는 이같은 여행관광시설의 에로사항들을 해결하고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할수 있는 트립파인더 서비스를 런칭했다. 트립파인더 서비스는 크게 티켓판매관리시스템, 판매연계형 SNS마케팅, 상세페이지 제작, 고객유치대행서비스 이렇게 4가지로 나뉘어진다.
여행관광시설은 기업환경에 맞춰 희망하는 서비스를 선택할수 있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티켓판매관리시스템을 이용하면 여행관광시설이 온라인에서 스스로 상품을 판매할수 있는 환경세팅이 가능하다. 판매연계형 SNS마케팅서비스는 여행분야의 인플루언서를 통한 홍보컨텐츠 발행과 해당 컨텐츠를 통해 판매로 직접 연결할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상세페이지 제작서비스는 상품의 핵심메시지와 특장점을 잘 표현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같이 모바일에서도 고객을 쉽게 유치할수 있는 특징때문에 현재 많은 여행관광시설의 도입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며. 트립파인더 운영사 에이디랩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트립파인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사의 매력적인 상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전시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트립파인더의 부스에서 수상레저활동체험, 갯벌생태체험, 승마체험, 서커스, 교육박물관 티겟등 아이들과 여름방학기간동안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트립파인더의 운영사 에이디랩스의 대표 박정환은 향후 트립파인더 서비스의 안정성과 효과성이 검증된만큼 앞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수 있는 상품발굴과 CS활동에 지속적으로 집중할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전기차 포비아' 조기 진압 나섰다
- 제네시스 GV90, 10월 첫 프로토타입 제작…2026년 양산 준비 착수
- 정부, 2030년까지 기존 시스템 90%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전환
- LG화학, 2000억원 투입 영아용 '백일해' 백신 국산화 속도
- 무신사, 멀티 스토어 형태로 전면 개편…“UI·UX 싹 바꿨다”
- 살 길은 스페셜티…석화업계는 포트폴리오 조정 중
- “한국 여행 온 김에 시술”…틱톡서 대박 난 'K뷰티' 영상
- 티메프 사태에 '온플법' 쏟아내는 野…입법 재점화
- 기아, 전기차 7종 배터리 제조사 공개…中 CATL 외 모두 국내 업체
- 셀트리온-셀트리온제약 합병 설문마감 디데이…통합셀트리온 나스닥 못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