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올해 군대 간다…"월드투어 불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정한이 군에 입대한다.
소속사는 "올 하반기 준이 중국에서 연기 등의 활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단체 활동을 함께 하고자 하는 준의 의지가 강해, 비록 월드투어에는 불참하게 되나 캐럿분들을 만나 뵐 수 있는 일정에 최대한 참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당사는 준 및 세븐틴 멤버들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올 하반기 준이 중국에서 연기 등의 활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정한이 군에 입대한다. 준은 중국에서의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12일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되어 있다"며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대부분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올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다"고 밝혔다.
다만 사전에 공지된 팬사인회 및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등에는 차질 없이 참여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병역 의무 이행 관련 상세 공지는 추후 별도로 안내하겠다"고 덧붙였다.
준도 월드투어 및 음악 방송 활동 등에 불참한다. 소속사는 "올 하반기 준이 중국에서 연기 등의 활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단체 활동을 함께 하고자 하는 준의 의지가 강해, 비록 월드투어에는 불참하게 되나 캐럿분들을 만나 뵐 수 있는 일정에 최대한 참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0월~12월 미국 5개 도시와 일본 4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세븐틴 [라이트 히어] 월드 투어'를 돈다. 이에 앞서 오는 9월 8일(현지시간)엔 독일 올림피아스타디움 베를린에서 열리는 '롤라팔루자 베를린'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이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4년 하반기 세븐틴 멤버 정한과 준의 활동 계획을 안내드립니다.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대부분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올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만 정한은 사전에 공지된 팬사인회 및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등에는 차질 없이 참여해 캐럿 여러분을 만날 예정입니다. 정한의 병역 의무 이행 관련 상세 공지는 추후 별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준 및 세븐틴 멤버들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올 하반기 준이 중국에서 연기 등의 활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정한과 마찬가지로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미니 12집 음악 방송 활동,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는 현지 촬영 스케줄과 겹쳐 부득이 불참하게 됩니다. 단체 활동을 함께 하고자 하는 준의 의지가 강해, 비록 월드투어에는 불참하게 되나 캐럿분들을 만나 뵐 수 있는 일정에 최대한 참여할 예정입니다.
캐럿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정한의 건강한 병역 의무 이행과 준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반기 세븐틴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에도 많은 애정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노란머리 김우빈, 영화 '무도실무관'으로 "재미" 잡는다!
- 김지민, 김준호에 푹…"얼굴 보면 화 풀려, 잘생겼잖아"(조선의 사랑꾼)
- 대세 김고은, 로맨스 영화로 돌아온다 '대도시의 사랑법'
- '경주기행' 이정은-공효진-박소담-이연이 그린 네 여자의 복수 여행기 크랭크업!
- 구본길→오상욱 뉴 어펜져스, '현무카세' 전현무·김지석 만난다
- '백설공주' 변요한, 인생 잿빛으로 만들어버린 살인사건 진실?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