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피자, 피자·치킨 함께 즐기는 '투계더 박스' 출시…“메뉴 선택권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맘스터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피자와 함께 치킨,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즐기는 '투계(鷄)더 BOX'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맘스피자 투계더 BOX는 △'싸이피자'를 비롯한 12가지 맘스피자(M사이즈) 중 1판 △'후라이드치킨' 반마리(또는 '케이준떡강정' (S사이즈) 2개) △'할라피뇨너겟' 4조각 △'케이준양념감자' 1개 △치킨무 1개 △각종 소스, 콜라 등 메뉴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맘스터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피자와 함께 치킨,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즐기는 '투계(鷄)더 BOX'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투계더 BOX'는 '피자와 함께 즐기는 치킨 세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선택의 폭으로 고객 취향을 한 번에 충족시키는 메뉴 구성과 편의성이 특징이다.
맘스피자 투계더 BOX는 △'싸이피자'를 비롯한 12가지 맘스피자(M사이즈) 중 1판 △'후라이드치킨' 반마리(또는 '케이준떡강정' (S사이즈) 2개) △'할라피뇨너겟' 4조각 △'케이준양념감자' 1개 △치킨무 1개 △각종 소스, 콜라 등 메뉴로 구성된다. 2~3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최근 출시와 동시에 자체 판매량 1위에 오른 신메뉴 '싸이피자'에 이어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투계더 BOX'를 연이어 선보이면서 메뉴 선택권을 넓히는 등 고객 만족도 강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맘스피자는 가맹사업 시작 1년 6개월 만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2030년까지 기존 시스템 90%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전환
- '전기차 포비아' 조기 진압나섰다...정부, 완속충전기 PLC 확대·배터리제조사 공개검토
- KT 김영섭號, AI 역량 강화에 집중
- 살 길은 스페셜티…석화업계는 포트폴리오 조정 중
- “한국 여행 온 김에 시술”…틱톡서 대박 난 'K뷰티' 영상
- 제네시스 GV90, 10월 첫 프로토타입 제작…2026년 양산 준비 착수
- 티메프 사태에 '온플법' 쏟아내는 野…입법 재점화
- 기아, 전기차 7종 배터리 제조사 공개…中 CATL 외 모두 국내 업체
- 셀트리온-셀트리온제약 합병 설문마감 디데이…통합셀트리온 나스닥 못가나
- “요정 같아”…귀 4개 가진 고양이, 청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