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들의 귀환…오마이걸 신보 타임 테이블 공개
김선우 기자 2024. 8. 13. 08:19
반가운 컴백이다. 오마이걸(OH MY GIRL)의 새 앨범 타임 테이블이 공개됐다.
13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14일 무드 컷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컨셉트 포토·스토리 필름·하이라이트 메들리·뮤직 비디오 티저에 이어 스페셜 이벤트와 26일 앨범 발매 및 팬 쇼케이스까지 꽉 찬 스케줄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앨범 발매를 앞둔 24일 오마이걸이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며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2일 동화 속 인형의 집을 연상케 하는 애니메이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오마이걸은 콘셉트 장인이라는 별명 답게 색다른 콘텐트로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국내외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애니메이션 티저에 이어 공개된 이번 타임테이블 역시 열쇠 모양의 이미지를 비롯해 동화책 표지를 연상케 하며 앞으로 펼쳐질 오마이걸의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6일 발매되는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앨범은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9집 발매 이후 약 1년 1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임 테이블 공개에 이어 14일엔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첫 무드 컷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등 연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앨범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알비더블유·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공수처, 윤 대통령 석 달 치 휴대전화 통신내역 확보…정면으로 겨누나?
- "차 가도 되나요?" 묻자 "네"…6분 뒤 '구로역 사고' 일어났다
- 논란의 '36주 낙태' 사실로…영상 속 만삭여성 찾아냈다
- 불에 탄 현장 살펴봤더니…요즘 화재 원인 된다는 '이것'
- [밀착카메라] 이제야 완성된 '430억 잼버리 건물'…분노 넘어 황당한 1주년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 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 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