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새멤버 문샤넬, 베일 벗었다

이선명 기자 2024. 8. 13. 0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 문샤넬 개인 트레일러. 어트랙트 제공



피프티 피프티 문샤넬의 개인 트레일러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서 어트랙트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 (FIFTY FIFTY)는 13 일 공식 유튜브에 두 번째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사진을 찍거나 기록을 남기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하루를 보내는 문샤넬의 일상이 담겼다. 샤넬은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트레일러는 문샤넬이 작은 카메라를 들고 도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자신의 시선으로 세상을 담아내는 것으로 시작된다. 문샤넬에게 세상은 거대한 영감의 바다이며, 카메라의 렌즈를 통해 이를 들여다보는 것을 표현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 문샤넬 개인 트레일러. 어트랙트 제공



피프티 피프티 멤버 문샤넬 개인 트레일러. 어트랙트 제공



다양한 순간들을 담고 돌아온 샤넬은 자신이 찍은 사진 위에 그림을 그리며 하루를 기록한다. 초록 뿔을 달고 있는 커다란 공룡과 한강을 헤엄치는 물고기, 빌딩 숲 뒤로 숨은 도깨비까지 문샤넬의 풍부한 감각이 담겨 있다.

영상을 이끌어가는 문샤넬의 매력적인 보이스도 눈길을 끈다. 특히 ‘What are the odds of living in a pretty but odd world? The chances are FIFTY FIFTY’라는 마지막 내레이션은 환하게 웃고 있는 문샤넬의 모습과 어우러져 새로운 모습으로 피프티 피프티로 함께할 기대감을 더한다 .

아테나에 이어 문샤넬의 개인 트레일러가 공개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피프티 피프티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은 9월 20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