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드디어 완전체? '다르빗슈 복귀 준비 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장기 이탈 중인 다르빗슈 유(38)가 이번 시즌 내 복귀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다르빗슈의 개인적인 일이 마무리 돼야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단 샌디에이고를 이끄는 마이크 실트 감독은 디 애슬레틱을 통해 다르빗슈의 이번 시즌 내 복귀를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또 다르빗슈가 이번 시즌 내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면, 굳이 현 시범에서 라이브 배팅 훈련으로 실전 감각을 유지할 이유가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장기 이탈 중인 다르빗슈 유(38)가 이번 시즌 내 복귀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순위 경쟁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미국 디 애슬레틱은 다르빗슈가 지난 12일(이하 한국시각) 샌디에이고의 한 고등학교에서 라이브 배팅 훈련을 실시했다고 13일 전했다.
이는 실전 감각 유지를 위한 것으로 보인다. 다르빗슈는 지난 5월 30일 마이애미 말린스전을 끝으로 마운드에 오르지 않고 있다.
제한 명단은 기간 제한이 없다. 이에 다르빗슈의 정확한 복귀 일정은 아직 알 수 없는 상태. 다르빗슈의 개인적인 일이 마무리 돼야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단 샌디에이고를 이끄는 마이크 실트 감독은 디 애슬레틱을 통해 다르빗슈의 이번 시즌 내 복귀를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또 다르빗슈가 이번 시즌 내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면, 굳이 현 시범에서 라이브 배팅 훈련으로 실전 감각을 유지할 이유가 없다.
샌디에이고는 최근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조 머스그로브의 복귀 소식까지 있다. 다르빗슈가 여기에 힘을 더 실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뜨거운 일요일” 유현주, 완벽한 콜라병 몸매 [DA★]
- 전소연, 독기 가득하네…엉밑살+속옷 스타일링 ‘깜짝’ [DA★]
- ‘민이맘’ 오윤아, 공개연애 소감 “불같은 사랑NO…베프 만나고파” [일문일답]
- 김광규, 장동건·유오성 뺨 한 방에 “많이 맞아서 잘 때려” (회장님네 사람들)
- 60대 미혼 김일우, 강릉 집+일상 공개 “칠순 전엔 가야지” (미우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