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자력본부, 2025년도 한수원 지원사업 공모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가 12일 울주군 서생면 행정복지센터에서 '2025년도 지원사업 공모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한수원 지원사업'은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법에 따라 한수원이 지역발전을 위해 자체 예산으로 시행하는 사업이다.
윤숭호 대외협력처장은 "한수원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며 "지역 특성을 반영한 사업 발굴로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임순택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가 12일 울주군 서생면 행정복지센터에서 ‘2025년도 지원사업 공모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한수원 지원사업’은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법에 따라 한수원이 지역발전을 위해 자체 예산으로 시행하는 사업이다.
한수원은 설명회에서 신청 방법, 선정 절차 및 유의 사항, 사업계획서 작성법, 주요 변경 사항 등을 안내했다.
윤숭호 대외협력처장은 “한수원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며 “지역 특성을 반영한 사업 발굴로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주민은 “평소 사업계획서 작성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상세한 설명을 듣고, 작성예시가 적힌 안내 자료도 받을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안내 자료는 새울원자력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새울본부 지역협력부로 문의하면 된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협 “36주 태아 낙태는 살인” 20대女 유튜버 수술한 의사에 ‘징계’ 수순
- 안세영 “운동만으로 보상 받을 수 있어야…개인스폰서 풀어 달라”
- "같이 놀자"…'버닝썬' 승리, 발리 클럽서 목격담
- ‘역도 중계’ 약속 지킨 전현무…은메달 박혜정 “전현무 삼촌 고마워요”
- ‘동방신기’ 최강창민 압구정 현대 89억 매입...전액 현금 지급한듯
- 47세 김희선, 미국서 하의실종 패션…늘씬한 각선미 자랑
- 티아라 전 멤버 아름, 아동학대 이어 3700만원 사기까지…검찰로 송치돼
- 핸들 앞에서 술병 인증샷 황당…‘슈가 챌린지’ 이 정도면 안티?
- '유명 조폭' 숨지자…조기 보낸 오세훈 서울시장
- "연락처도 없네"…매장 앞에 주차된 차, 망치로 부순 카센터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