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구본길, "겹경사 생겼다…둘째 태어나"…'뉴어펜져스' 금의환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본길이 뉴어펜져스와 함께 금의환향했다.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뉴어펜져스의 금의환향 현장이 공개됐다.
출발 때와는 다르게 고생이 느껴지는 뉴어펜져스.
그중 구본길은 "늦은 시간까지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그리고 금의환향하게 많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구본길이 뉴어펜져스와 함께 금의환향했다.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뉴어펜져스의 금의환향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구본길은 오상욱, 박상원, 도경동과 함께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단체전 금메달을 목에 걸고 밝은 얼굴로 돌아왔다.
출발 때와는 다르게 고생이 느껴지는 뉴어펜져스. 그중 구본길은 "늦은 시간까지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그리고 금의환향하게 많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그는 이후의 계획에 대해 "선수들은 쉬면 좋겠고 저도 쉬고 싶은데 저는 겹경사 생겨서 기자회견이 끝나면 빨리 가봐야 한다. 둘째가 태어났다"라며 금메달 베이비 둘째 소식을 전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글밥' 이승윤 "류수영 요리 정말 맛있어…생선대가리 트라우마 깼다"
- [E포토] 유이, '정글에서도 빛난 건강미'
- 故 이선균의 열연 빛난 '행복의 나라', 예매율 1위
- '지옥에서 온 판사', 대본리딩부터 사이다 케미 터졌다…박신혜 파격 변신 예고
- '미우새' 김희철, 생일 맞아 '김희철 박물관' 오픈…"너무 예뻐서 여자 아이로 오해받아"
- 방시혁, BJ 과즙세연과 美 목격담…"LA서 우연히 만나 가이드" 해명
- 은가은♥박현호, 누나 동생 사이서 연인으로…트로트계 5세 연상연하 커플 탄생
- 양지은, 아버지 위해 신장이식까지 했는데…부친상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