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었다!" 선미, 휴가 中 '야외 샤워→아찔 애플힙' 몸매 과시

고향미 기자 2024. 8. 12. 23: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황을 공개한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가 여름휴가 근황을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 10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여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업로드 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선미는 몰디브의 한 리조트에서 수영 후 샤워를 하고 수영복을 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근황을 공개한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

또 요트를 타고 돌고래 워칭을 나가고 선셋을 구경을 하다 리조트를 누비는 등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낸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예쁘고 섹시하다", "매 순간이 화보 촬영 같다", "몸매 너무 부럽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를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