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9월 인천서 세 번째 월드투어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는 9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데이식스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포스터를 게재하고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데이식스는 오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서막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데이식스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포스터를 게재하고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데이식스는 오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서막을 올린다.
데이식스는 인천을 시작으로 10월 5일(이하 현지 시간) 쿠알라룸푸르, 13일 발리, 16일 수라바야, 19일 자카르타, 11월 22일 싱가포르, 30일 방콕, 2025년 1월 26일 홍콩, 2월 12일~13일 오사카, 15일~16일 도쿄, 22일 마닐라 등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포스터에는 ‘AND MORE’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향후 추가 발표될 개최 지역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데이식스의 월드투어는 전 세계 26개 지역 32회 규모의 ‘그래비티’ 이후 약 4년 8개월 만이다.
데이식스는 세 번째 월드투어에 앞서 내달 2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1위' 안세영 9억 버는 동안...13위, 97억 쓸어 담아
- "주담대 2%대?" 부산은행 대출 문의 폭증
- 콧물 나고 으슬으슬 떨려 코로나인 줄.. 알고 보니
- "2050년엔 하계 올림픽 열 곳 없다" 이유 알고보니...암울
- “집에 온다던 아들이…” 인천 청라서 회식 후 20대 직장인 실종
- 역도 박혜정 값진 은메달에 코치진 실수는 ‘옥에 티’[파리올림픽]
- 지진에 태풍 상륙까지…최대 250mm '물폭탄'에 日 열도 초긴장
- '36주 낙태 영상' 사실이었다…유튜버·의사 `살인죄` 입건(종합)
- "기분 좋아" 달리는 차 창틀에 앉아 '악', 블박 찍힌 10대들 처벌은
- "의식 혼미하다"…산에서 야생곰 마주친 남성 얼굴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