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하반기 입대… 준, 중국서 연기 활동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이 올 하반기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12일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돼 있다"며 "오는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세븐틴 [라이트 히어] 월드투어'(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됐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12일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돼 있다”며 “오는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세븐틴 [라이트 히어] 월드투어’(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됐다”고 알렸다. 다만 정한은 사전에 공지된 팬사인회 및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등에는 차질 없이 참여한다.
이로써 정한은 세븐틴 멤버 중 처음으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정한의 병역 의무 이행 관련 상세 공지는 추후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플레디스는 “단체 활동을 함께 하고자 하는 준의 의지가 강해, 비록 월드투어에는 불참하게 되나 캐럿분들을 만나뵐 수 있는 일정에 최대한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븐틴은 내달 8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롤라팔루자 베를린’에 출연한다. 오는 10월에는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1위' 안세영 9억 버는 동안...13위, 97억 쓸어 담아
- "주담대 2%대?" 부산은행 대출 문의 폭증
- 콧물 나고 으슬으슬 떨려 코로나인 줄.. 알고 보니
- "2050년엔 하계 올림픽 열 곳 없다" 이유 알고보니...암울
- “집에 온다던 아들이…” 인천 청라서 회식 후 20대 직장인 실종
- 역도 박혜정 값진 은메달에 코치진 실수는 ‘옥에 티’[파리올림픽]
- 지진에 태풍 상륙까지…최대 250mm '물폭탄'에 日 열도 초긴장
- '36주 낙태 영상' 사실이었다…유튜버·의사 `살인죄` 입건(종합)
- "기분 좋아" 달리는 차 창틀에 앉아 '악', 블박 찍힌 10대들 처벌은
- "의식 혼미하다"…산에서 야생곰 마주친 남성 얼굴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