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통 진짜 예뻐" 구본길♥박은주, 둘째 子 최초 공개[동상이몽2][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펜싱 선수 구본길이 둘째 아들을 최초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파리올림픽 3연패에 빛나는 펜싱 국가대표팀 주장 구본길이 귀국해 둘째 아들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구본길 아내 박은주는 "왜 이렇게 늦게 왔냐. 나 정말 아팠다. 왜 이렇게 연락이 안 됐냐"고 타박하면서도 반가움을 감추지 못 했고, 구본길은 아내의 목에 금메달을 걸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파리올림픽 3연패에 빛나는 펜싱 국가대표팀 주장 구본길이 귀국해 둘째 아들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구본길은 "원래 모찌(태명) 출산 예정일이 단체전이 있던 7월 31일이었다. 그런데 아내가 코로나19에 걸려서 수술날을 8월 5일로 연기했다. 아내가 '모찌가 여보한테 행운을 다 주려고 그런 것 같다. 신경 쓰지 말고 경기 잘 하고 와라'고 하더라. 그렇게 금메달 따고 이틀 후 모찌가 세상에 나왔다"고 밝혔다.
하지만 구본길 아내는 수술 예정일보다 이틀 먼저 출산하게 됐다고. 응급 수술 당시 아내 곁에 있을 수 없었던 구본길은 아내와 22일 만에 재회해 눈물을 쏟았다.
구본길은 "아기 낳으러 간다고 했으면 그나마 괜찮았는데, 응급 수술을 들어간다고 하니까 너무 걱정됐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은주는 "새벽에 너무 아팠다. 당신% 올 때까지 참고 있었는데 도저히 아파서 안 되겠더라. 병원에서 이미 자궁이 열려서 수술해야 한다고 해서 못 버티고 수술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수술할 때 하반신 마취만 하고 깨어 있는 상태로 낳았다. 첫째 우주 때는 수면 마취를 했으니까 이런 과정을 잘 몰랐다. 그런데 한 시간 넘게 출산 과정을 느끼니까 더 아팠던 것 같기도 하다"고 말했다.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은 구본길 부부의 둘째 아들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금 팔찌를 선물해 더욱 큰 감동을 안겼다. 구본길은 "파리에서 금메달을 딴 삼촌들이 준 선물이라 엄청난 기운이 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후 부부는 신생아실에 있는 둘째 아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구본길은 "머리통이 왜 이렇게 예쁘냐. 우주 갓난 아기일 때랑 똑같다. 입술 같은 게 나랑 닮은 것 같다"며 감격했고, 박은주 역시 "너무 귀엽다. 당신보다는 나를 닮은 것 같다"고 연신 감탄했다.
김노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A서 방시혁 만난 BJ 과즙세연 "어떻게 우연히 만나요" 직접 해명 - 스타뉴스
- '성범죄자' 승리 충격 근황..'버닝썬'으로 복귀 - 스타뉴스
- 진화, ♥함소원 폭행 폭로? 피 철철난 얼굴 '충격' - 스타뉴스
- 안은진이 어쩌다..덱스에 분노 "이건 좀 아니지 않나" - 스타뉴스
- '용준형♥' 현아, 혼전 임신설..원인은 무대 영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