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개발공사, 시민 소통 강화를 위해 'DUDC 시니어기자단'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지난 8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2024 DUDC 시니어기자단'위촉식을 개최했다.
DUDC 시니어기자단은 공사 최초 도입한 대시민 소통 채널로, 공모를 통해 우수한 SNS 활용 능력과 다양한 활동 경력이 있는 만 50세 이상 대구시민 5명을 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도시개발공사는 지난 8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2024 DUDC 시니어기자단'위촉식을 개최했다.
DUDC 시니어기자단은 공사 최초 도입한 대시민 소통 채널로, 공모를 통해 우수한 SNS 활용 능력과 다양한 활동 경력이 있는 만 50세 이상 대구시민 5명을 선발했다.
공사는 다양한 시민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대학생 어프렌티스, 고객참여단 등 지역 청·장년층과의 소통 채널을 운영하던 것에 더해 더욱 다양한 계층의 시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시니어기자단을 운영하게 됐다.
이번에 선발된 시니어기자단은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간 공사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 직접 참여해 직원들과 소통 및 의견을 개진하고 공사 소식을 시니어의 시선으로 SNS를 통해 홍보하는 등 공사의 시민 소통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이번에 우리 공사 시니어기자단이 새롭게 출범한 만큼 친근하고 알찬 내용으로 시민들께 공사를 소개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업무에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일 경산시장, 파리올림픽 유도 은메달 '허미미' 선수에 축전 보내
- 계명대 박경은 학생, ACC 민주·인권·평화 웹툰 공모전 우수상 수상
- 군위군, 보각국사 일연스님 735주기 다례재 봉행
- 경주시, 미혼 남녀 만남 프로젝트 청춘 동아리 '성료'
- 대구대,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평가서 'A등급' 획득
- 과거사정리 기본법→과거사정리 및 보상 기본법 제명변경
- 안동댐 녹조발생 되풀이 심각…권기창 시장, 김형동 의원현장방문 대응방안 논의
- 영주시·경북전문대학교·영주상공회의소,지역 기반 고용활성화에 ‘맞손’
- 영주시, 저소득층 6600가구에 냉방비 5만 원씩 긴급 지원
- 경북경찰청 기동순찰대, 울릉도 오징어축제 현장서 특별치안활동 전개 '호응'